2024/06/14 12

'한동훈 출마' 윤 대통령 입장 나왔다/이재명이냐 대한민국이냐/이재명, 법원에 출석해서 자신의 기소와 관련한 충격 발언.

'한동훈 출마' 윤 대통령 입장 나왔다"한동훈, 최후에 등판 예정, 선거 전략 들어보니." 이종근 정치평론가 출연이재명이냐 대한민국이냐어제 하루 잠수 탄 이재명 어디서 무엇을?진중권 "이화영 재판, 사실상 이재명 유죄 판결.민주당, 李 위해 탄핵정국 이어갈 것"이재명, 법원에 출석해서 자신의 기소와 관련한 충격 발언.기자들에게 한 말이...노정희, 김선수 등 진보성향 대법관 퇴장.우리법 민변출신 설 곳 없다이재명 재판부만 화나게 했다..망한 이유!! [이동재 이동취재]어벤저스 전략회의 LIVE | 이현종 정혁진 진행

손톱 깎기 - 홍해리

손톱 깎기 - 홍해리 ㅡ 치매행(致梅行) 5맑고 조용한 겨울날 오후따스한 양지쪽에 나와 손톱을 깎습니다슬며시 다가온 아내가 손을 내밉니다손톱을 깎아 달라는 말은 못하고그냥 손을 내밀고 물끄러미 바라봅니다겨우내 내 손톱만 열심히 잘라냈지아내의 손을 들여다본 적이 없습니다손곱도 없는데 휴지로 닦아내고 내민가녀린 손가락마다손톱이 제법 자랐습니다손톱깎이의 날카로운 양날이 내는 금속성똑, 똑! 소리와 함께 손톱이 잘려나갑니다함께 산 지 마흔다섯 해처음으로,아내의 손을 잡고 손톱을 잘라 줍니다파르르 떠는 여린 손가락씀벅씀벅,눈시울이 자꾸만 뜨거워집니다.

지금 바로 종아리를 만져주자

진짜 좋은 내용 입니다...✔종아리를 만져보기만 해도 자신의 건강 상태를 알 수 있고, 하루 5분씩만 주물러도 몸이 따뜻해지면서 면력력이 5배 높아집니다.종아리마사지를 실천한 사람들의 체험 후기입니다.✔하루 5분 정도 마사지를 했더니 3일 만에 혈압수치가 20이나 내려갔습니다. (60대주부) ✔두 살짜리 딸이 잠투정이 심해 애를 태웠었는데, 종아리를 주물러 주었더니 2분 만에 쌔근쌔근 잠이 들었습니다. 지금은 제 스스로 다리를 내밀며 주물러달라고 하네요. (30대회사원)✔심근경색으로 쓰러진 후 의사에게 종아리 마사지를 추천 받고 하루2번씩 마사지를 했더니 심전도 결과도 좋아지고, 콜레스테롤 수치도 개선되었어요. (50대)✔종아리를 주물렀더니 허리통증과 어깨결림이 한결 나아졌습니다.(50대 공예가)✔설암 ..

남자가 조심해야 할 13대 질환

남자가 조심해야 할 13대 질환 01. 요즘들어 부쩍 마누라가 예뻐 보인다......백내장 02. 나도 모르게 마누라에게 고분고분해 진다.....갑상선 이상 303. 가끔 마누라와 달달한 커피를 마시고 싶다.....당뇨 04. 화장하는 마누라를 보고 가슴이 콩닥거릴 때가 있다 .....심근경색 05. 마누라의 가녀린 팔목을 보니 왠지 울컥 해진다 .....우울증 06. 잠결에 스친 마누라의 맨살에 하복부가 긴장이 된다.....전립선염 07. 자꾸 마누라와 떨어져서 걷게 된다..... 관절염 08. 마누라의 하얀 목덜미가 어지러울 정도로 예뻐 보인다.....빈혈 09. 마누라가 천사처럼 보일 때가 있다.......정신착란 10. 마누라의 눈, 입가의 주름이 가슴을 먹먹하게 한다....부정맥 11. 평생 날..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업신여김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업신여김   개를 데리고 바닷가를 산책하는 사람을 봤다. 갑자기 개가 쭈그리고 앉아 불편한 표정을 지었다. 똥을 누는 것 같았다. 잠시 후 주인은 휴지로 개의 뒤를 깨끗이 닦아 주었다. 그리고 가지고 있던 비닐봉지에 개똥을 담아 가는 모습이었다. 동물들이 사랑받고 존중받는 좋은 세상이다. ​지하철역 앞에 노숙자가 앉아 있었다. 아침부터 해가 질때까지 하루 종일 그에게 말 한마디 건네는 사람이 없었다. 그는 자신이 개만도 못하다고 표현했다. 개가 그렇게 혼자 있었다면 사람들이 말이라도 걸어주었을 것이라고 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일요일 오전이었다. 한 교회의 출입구에 구겨진 모자를 쓴 노숙자가 고개를 푹 숙이고 있었다. 신도들이 그 옆을 지나 예배당 안으로 들어가고 있었다. ..

품격있는 언어생활

품격있는 언어생활 향기로운 언어 생활자로서 나의 언어가상대의 가슴에 꽃피우고 그윽한 향기가그 안에 스며들게 해야 한다나는 식당에 들어가면 긴 시간을 갖고차림표를 보고 뭘 먹을까 고민 한다이처럼 매일 먹는 음식도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듯이매일매일 말을 할 때도 고민하여 언어생활을 해야 한다절대로 험담과 부정의 말을 실어 나르는 말이 되어서는 안 된다주변 사람들의 인격을 깎아 내리거나 무시하는 부정적인 말들을 금해야 한다남을 헐뜯거나 비아냥거리는 말투는 절대로 사용하지 말자그저 고운 언어, 예쁜 말, 바른 말씨를 익혀 사용하기 위한 노력을 하자품격의 언어는 성공과 행복, 마음치유까지 선물한다- 언어의 품격 / 정병태 -품격 있는 언어생활은 가정에서부터...

의사소통을 위한 좋은 말

◆ 의사소통을 위한 좋은 말 ◆ 111. 상대방의 말을 잘 듣고반응하려고 노력하라112. 말은 상대방의 방식대로 들어야 한다113. 상대방의 말을 이해하려 노력하고 관심을갖고 들어라114. 그의 가치를 인정해주라115. 상대방을 격려하고긍정적으로 말하라116. 그의 비밀을 가볍게 전하지 말라117. 어려운 이야기는 말할 시기를 잘 맞추라118. 자기의 감정, 느낌,마음의 상처를 말로 표현하라119. 상대방을 내 마음대로 넘겨 짚어 생각하지 말라120. 잘 듣고 있음을 표현 하라 (메모,질문, 반복,감사)

남편은 사랑으로, 아내는 존경심으로

남편은 사랑으로, 아내는 존경심으로 (엡 5:22-33) ★ 남편과 아내의 결정적인 차이가 있다.남편은 아내로부터 존경받기를 원한다.아내는 남편에게서 사랑받기를 원한다.그들의 진정한 필요에 있어서도 차이가 있다는 말이다.이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미국에서 남편들을 대상으로 조사(調査)를 했다.두 가지 중에서 어느 것을 선택하겠느냐?1) 만일에, 당신이 세상으로부터 격리되어서 전혀 사랑을 받지 못할 경우가 있고2) 또 하나는 세상에서 무능력자라고 평가를 받아서 무시당하고 살게 되었다고 한다면,둘 다 나쁜 것이지만, 그래도 어느 것을 선택하겠는가?대상 구룹을 여러 번 해 보았는데, 남자의 80%가 1번 쪽이었다.차라리, 사랑받지 못한 채 혼자 사는 한이 있더라도,사람들에게서 무능자라고 무시당하면서 사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