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1 11

윤석열 한동훈 갈등 풀었나/이제‘이재명의 시간은 없다/탄핵과 고소로 충돌한 대북송금 검사와 피고인

윤석열 한동훈 갈등 풀었나김용태 "한동훈, 야당 비판보다 비전 제시해야..尹과 약속대련 전보다 잘해야"이제‘이재명의 시간은 없다탄핵과 고소로 충돌한 대북송금 검사와 피고인원희룡 윤심 마케팅에 나경원 반발'이재명 출석'에 아수라장 된 법원지지자와 유튜버 등 충돌, 경찰 출동 '뉴데일리'보도신진우 부장 판사 위협하는 이재명 지지자들, 법원 긴급 신변 보호 조치 강구신학림 '공갈' 혐의가 '하명수사' 라고요? 팩트로 시원하게 반박해드립니다이화영 징벌방 긴급이송에...이재명 아뿔싸!!野 탄핵 추진에 박상용 검사 "조직적 비방·선동" 檢 내부 "응원"

하나님을 느낄 때

하나님을 느낄 때 양어장이나 유원지에 있는 물고기들은 사람들이 먹이를 던지면 떼를 지어 몰려옵니다.그러나 사람들이 잘 찾지 않는 깊은 계곡의 물고기들은 물 위에 먹을 것을 던져주면 오히려 도망가버립니다.깊은 계곡의 물고기들은 그런 식으로 먹이를 받아 먹어 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먹을 것을 주는데도 도망가는 물고기들을 보고 있노라면“주여, 말씀해 주시옵소서”라고 기도하던 사람이하나님께서 “왜 부르느냐”고 대답하시자놀라 기절하고 말았다는 우스갯소리가 생각납니다.안타깝게도 오늘날 그리스도인 중에는 이와 같은 사람들이 많습니다.기도의 응답 없음을, 하나님의 현존을 느끼지 못하는 예배를 당연하게 받아들이고 있는 것입니다.하지만 그것은 결코 당연한 일이 아닙니다.오히려 그리스도인이라면 쉴새없이 ..

진젠도르프 백작의 이야기...

진젠도르프 백작의 이야기... 한 젊은이가 있었는데 그는 경건하고 훌륭한 삶을 살고 있었는제 그는 경건하고 훌륭한 삶을 살고 있었지만, 그의 삶에는 무언가 부족한 것이 있었습니다. 그는 유럽 전역을 여행하다가 뒤셀도르프에 갔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유명한 화랑에 들렀고 라는 유명한 그림을 주시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고난당하시는 그리스도의 그림이었습니다. 그런데 그의 마음에 깊은 충격을 주고 그의 삶을 변화시킨 것은 그림 밑에 새겨진 글이었습니다. 그것은 마치 그리스도께서 그에게 말씀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내가 너를 위해 무엇을 하느냐?" 이것이 이 밤, 짱에 찔린 그리스도의 옆구리에서 흘러내린 피와 물의 메시지입니다. "이 모든 것이" 무엇인지 우리가 좀 더 알기를 바랍니다. 그분께서는 지옥의 고..

잘못된 해석

잘못된 해석 한 과학자가 벼룩의 특성을 살피기 위하여 귀납적인 방법으로 벼룩을 관찰하고 있었다. 벼룩의 한다리를 끊어 내면서 "뛰어!"하고 명령을 했다. 그 벼룩은 즉시 펄쩍하고 뛰었다. 한 다리를 더 끊어 내며 다시 "뛰어!"하고 명령을 했다. 벼룩은 또 뛰었다. 이 과학자는 이같은 명령을 계속하며 여섯번째인 마지막 다리만 남겨 놓기에 이르렀다. 이번에는 벼룩이 뛰기가 좀 힘들어졌다. 하지만 뛰어보려고 애를 쓴다. 과학자는 드디어 마지막 다리까지 잘라버리고 또 뛰라고 명령했다. 그러나 벼룩은 아무런 반응이 없었다. 과학자는 목소리를 높이며 명령을 했다. "뛰어!" 여전히 벼룩은 반응이 없었다. 세번째로 과학자는 있는 힘을 다해 소리를 지르며 명령했다. "뛰어!" 그러나 불쌍한 벼룩은 꿈쩍도 하지 않..

찬양으로 사탄을 압박하라

찬양으로 사탄을 압박하라본문말씀 : 시편 66편 9-12절 왜 성도가 하나님을 찬양하는가? 하나님이 무엇을 주었고 앞으로 줄 것이기 때문에 찬양하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은 찬양받으시기에 합당한 분이기 때문이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해도 찬양하라. 그 찬양 소리를 나도 듣고 내 이웃도 듣지만 사탄 마귀도 듣는다는 사실을 잊지 말라. 사람들은 공포 영화를 보면 공포에 젖지만 사탄은 성도의 찬양 소리를 들으면 공포에 젖는다. 성도가 고통 중에도 “좋으신 하나님! 찬양합니다.”라고 찬양 소리를 내면 사탄은 발광할 것이다. “으악악! 누가 저런 소리를 는 거야! 어느 교회 어느 집사야! 미치겠네.” 그처럼 문제를 만나면 자신이 미치지 말고 감사와 찬양 소리로 사탄을 미치게 하라. 사탄 마귀는 전지한 존재가..

예수님처럼

김장환 큐티365 나침반출판사 예수님처럼 ‘어떻게 하면 예수님처럼 살 수 있을까?’를 깊이 고민하던 20대 의대생이 있었습니다. 예수님의 삶을 시시때때로 묵상하면서 청년은 예수님이었다면 하셨을 것 같은 일들로 자기 삶을 채워나갔습니다.사람의 몸만 고쳐서는 소용이 없다는 생각에 찾아오는 환자들에게는 짧게라도 반드시 복음을 전했고, 거부하는 사람들에게는 신앙서적과 말씀 CD를 선물했습니다.급한 환자가 있다고 연락이 오면 새벽에도 마다하지 않고 찾아가 극진히 진료했으며 가난한 사람에겐 돈을 받지 않고 오히려 자신이 사비를 털어 진료를 도왔습니다. 심지어 피가 부족한 환자를 위해 수혈까지 했습니다.하루하루를 예수님을 닮은 삶으로 채워가던 이 청년 의사는 안타깝게도 33살에 유행성 출혈열로 갑작..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죄 많은 우리를 구원하시려고 이 땅에 오신 주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립니다. 주님의 그 큰 사랑, 그 큰 은혜를 우리는 갚을 길이 없습니다. 어리석은 우리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죄로 얼룩진 우리의 마음을 정화시켜 주시어서 주님의 사랑을 욕되게 하지 않게 하옵소서. 탐욕과 위선과 이기주의로 가득 채워진 우리의 마음을 성결하게 하시고 세상의 쾌락을 향해 달려가려는 우리의 발걸음을 붙들어 주옵소서. 주님께서 우리의 죄를 대속하셨기에 이제 우리는 어둠의 자식이 아닙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써 거룩한 빛의 자녀가 되었으니 감사합니다. 우리가 하여금 사치와 방탕의 길에서 떠나 검소하고 성결한 삶을 살게 하옵소서.사랑의 주님, 우리 마음속에 진실로 우리를 위해 피..

예루살렘의 성문은 여덟개

예루살렘의 성문은 여덟개    예루살렘은 8개의 문이 있다.Golden GateLions GateHerod’s GateDamascus Gate—->2New GateJaffa Gate—->1Zion GateDung Gate1. 골든게이트 Golden Gate 또는 Gate of Mercy 자비의 문으로 템플 마운트의 유일한 동쪽 문이다. 문은 중세 시대부터 봉인되었습니다. 그 내부는 템플 마운트에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최근에 모스크로 개조되었습니다. 유대인의 전통에서 메시아는 감람산에서 오는 이 문을 통해 예루살렘에 들어갈 것이다. 기독교인과 무슬림들은 일반적으로 이것이 예수가 예루살렘으로 들어간 문이라고 믿는다.  The gate has been sealed since the Middle 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