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4 11

김광일의 한동훈 출마선언 분석/국민의힘 당권 주자들이 한 목소리로 외친 말/"국회해산하라, 정청래 사퇴하라"

한동훈이 말한 윤 대통령과의 '작은 차이'한동훈 전격 출마 | 친윤 견제 | 이재명 연임 시동김광일의 한동훈 출마선언 분석박지원 "법꾸라지 행태" 극렬 반발 왜?국민의힘 당권 주자들이 한 목소리로 외친 말류근일 폭탄발언 "이것도 국회인가? 왜 나라가 이지경이 됐나"한동훈 채해병 특검발언에 일부참모들 격앙.정진석실장 충격발언해병대원 청문회 후폭풍"조롱과 모욕, 코미디 본 듯""국회해산하라, 정청래 사퇴하라"대장동 진짜 배후?! 이재명 멘탈 바사삭?!! [현미경]양문석 '사기대출' 수사 급진전

노아 홍수 때 다 떠내려 갔습니다

노아 홍수 때 다 떠내려 갔습니다 예배후 폐회기도 때기도 길게 하기로 이름난 장로님에게 부탁했다장로님은 창세기부터요한계시록까지 거창하게 줄줄줄줄..........1시간 기도를 끝내고 눈을 떠보니 ........목사님만 남고 교인은 한 사람도 없었다.목사님,  "어찌된 일입니까?""아, 예! 노아 홍수 때 다 떠내려 갔습니다."   산수 이야기 달봉이는 두부 장수 세 째 아들이다. ( 중요한 함정)하루는 학교에서 산수 시간에 선생님이 달봉이에게 질문을 한다. 선생님: "달봉이 학생, 쟁반위에 사과가 다섯 개 있는데,            달봉이가 세 개를 먹으면 몇 개가 남지요?" 달봉이: "아, 그거야 세 개가 남는 거 아닙니까? 선생님도 참" 어이가 없는 선생님,선생님: "야 이놈아 다섯 개에서 세 개를..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마음 방에서 타는 불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마음 방에서 타는 불   실버타운에서 생활한 지 이 년이 넘어간다. 동해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언덕 위의 파란 잔디가 펼쳐진 낙원 같은 곳이다. 그런데 정말 이곳은 낙원일까. 한 노인이 지팡이를 짚고 엘리베이터 앞에 서 있는 걸 봤다. 숨이 차는지 입을 약간 벌리고 있다. 들어오고 나가는 숨소리에 쇳소리가 섞였다. 죽음이 어른 거리는 느낌이다. 공동식당에서 만난 또 다른 노인은 “마음이 춥고 아파요”라고 내게 말했다. 노인들은 마른 잎이 몇 개 매달려 차디찬 바람에 시달리고 있는 겨울나무같이 스산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스산한 곳은 실버타운만이 아니었다. 변호사를 하면서 교도소를 드나들다 보면 그곳도 얼어붙은 곳이었다. 노인과 죄수들만 마음이 추울까? 청춘은 뜨거울까? 내 젊은..

두 번 다시 해서는 안 될 말

두 번 다시 해서는 안 될 말 머리에 암의 종양이 있었으나 수술 직전에 주님의 능력으로 제거되었고,그의 딸 주디가 희귀한 혈액병에 걸렸을 때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여 그 치명적인 병이 그녀의 몸에서 떠나가게 하여,딸의 생명을 건졌던 Don Gossett의 선언문입니다.1. “나는 할 수 없다”는 말을 두 번 다시 하지 않겠다.- 내게 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빌 4:13).2. "나는 없다, 부족하다"는 말을 두 번 다시 하지 않겠다.-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실 것이기 때문이다(빌 4:19).3. "나는 두렵다"는 말을 두 번 다시 하지 않겠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마음..

오드리 헵번의 마지막 편지

◆ 오드리 헵번의 마지막 편지 ◆ 1993년, 오드리 헵번은 6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일찍 연예계를 은퇴하고 두 아들을 키우며 살았으며말년에는 유니세프 친선대사로 활동하면서 아프리카에서기아에 시달리는 아이들과 함께 하는 모습으로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해 주었습니다.생을 마치기 전, 그녀가 아들에게 보낸 마지막 편지는그녀의 모습 속에 담긴 진심어린 마음들이 담겨 있었습니다.[아름다운 입술을 가지고 싶으면 친절한 말을 해라.사랑스러운 눈을 갖고 싶으면 사람들에게서 좋은 점을 보아라. 날씬한 몸매를 갖고 싶으면 너의 음식을 배고픈 사람과 나누어라.아름다운 머리카락을 갖고 싶으면 하루 한 번 이상어린이가 손으로 네 머리를 쓰다듬게 해라.네가 더 나이가 들면 손이 두 개 라는 걸 발견하게 될 것이..

가정생활을 위한 계명모음

가정생활을 위한 계명모음 어버이 십계명1. 계속적이고 줄기찬 애정으로 아이들을 보살펴라. 이는 음식물이 신체의 건강에 필수불가결한 것처럼 어린이들의 정신적 건강에 절대 필요하다.2. 아이들에게 관대하게 시간을 할애하해주고 깊은 이해를 보여줘라. 집안 살림살이를 원활히 운영하는 것 이상으로 아이들과 더불어 놀아주고 여러가지 유익한 것들을 읽어주라.3. 새로운 경험을 할 기회를 마련해 주고,출생 직후부터 당신의 아이들에게 무수한 언어의 세계 속에 파 묻히게 하라. 이는 아이들의 정신성장을 풍요하게 해 줄 것이다.4. 아이들이 혼자, 그리고 다른 아이들과 함께 잘 놀 수 있도록 조장하라. 그들이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게 무엇이건 탐색하고, 모방하고, 건설하고, 창조 하도록 유도해 주라.5. 아이들이 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