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4 9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듣겠는가?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듣겠는가?(롬10:14-15) 축복이란 말은 복을 빈다는 말입니다.그렇다면 다른 이에게 복을 받으려고 안수를 받아본 적이 있거나 다른 사람들을 축복해 본 적은 많지 않으시겠어요?아니 목사가 안수를 받는 것은 목사직을 위임받아 임직하는 것이잖습니까?하나님의 말씀이 성경으로 집대성이 된 이 시대에 누가 구약의 선지자처럼 또는신약의 사도들처럼 하나님으로부터 바로 직통계시를 받아 스스로 된 자가 있을까요?사도와 선지자의 터 위에 세운 교회(엡2:20)의 전통을 따라 먼저 된 자가 나중 된자에게 그 직임을 위임하여 세우는 것이 바로 현재 교회의 직분을 세우는 방법입니다.여러분은 지금 주님의 말씀을 따라 다른 사람에게 평강이 임하는 복을 빌어주지 않나요?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성령이 임재하도..

충성된 청지기

김장환 큐티365 나침반출판사 충성된 청지기 ● 벧전 4:10 각각 은사를 받은대로 하나님의 각양 은혜를 맡은 선한 청지기 같이 서로 봉사하라 어떤 목사님이 서울에 교회를 개척하면서 한 가지 원칙을 세웠습니다. ‘재정의 30%는 반드시 구제, 선교, 장학금 목적으로 사용할 것.’ 목사님은 어떤 상황에서도 이 원칙을 철저히 지키겠다는 마음을 갖고 교회를 개척했습니다. 개척 후 첫 예배를 드리고 성도들이 드린 헌금을 확인해 보니 8만 원 정도였습니다. 30%면 2만 원 정도로 한 달을 모아도 10만 원 정도밖에 되지 않는 적은 액수였습니다. 워낙 적은 액수다 보니 목사님과 재정 관리를 맡은 성도들 간에 오랜 회의가 이어졌습니다. “적은 돈이지만 세 분야에 골고루 나눠서 사용하자.” “아니다. 일단은 가장 급..

오늘의 기도 - 양성철목사

오늘의 기도 - 양성철목사 “우리는 주의 백성이요 주의 목장의 양이니 우리는 영원히 주께 감사하며 주의 영예를 대대에 전하리이다”(시 79:13)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좋은 날 주시고 주님과 동행하는 복된 날 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은혜로 지금까지 인도해 주시고 지켜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사순절을 맞이하여 저희가 거룩한 주님을 다시금 기억하며 고난당하신 그 모습과 의미를 생각하며 찬송과 영광을 돌립니다.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예수님께서는 세상의 모든 죄악을 짊어지고 고난당하시므로 저희에게 참 생명과 은혜와 평화를 주셨지만, 저희는 여전히 깨닫지 못하고 저희에게 맡겨진 십자가를 외면한 채 욕망과 헛된 목적을 가지고 살아왔음을 고백합니다. 주님! 이 시간 저희의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야곱의 자녀들과 이스라엘 12지파

야곱의 자녀들과 이스라엘 12지파 야곱의 자녀들 야곱은 고향을 떠나 하란(Haran)에서 20년동안 외삼촌 곧, 어머니 리브가의 오라버니인 라반의 집에서 일했습니다. 라반에게는 두 딸이 있었는데 첫째딸은 레아(Leah)이고 둘째딸은 라헬(Rachel)입니다. 야곱은 인물이 좋았던 동생 라헬을 사랑했습니다. 야곱은 외삼촌 라반에게 7년동안 일해 줄 테니 동생 라헬을 달라고 요청합니다. 라반은 승낙했습니다. 야곱은 약속한 7년 동안 열심히 라반을 위해 일했고 마침내 라헬과의 결혼을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라반은 잔치를 베푼 다음 밤에 야곱의 방에 라헬이 아닌, 레아를 들여 보냅니다. 야곱은 라반에게 속았다는 것을 알고 항의합니다. 라반은 큰 딸을 시집보내지 않고 작은 딸을 먼저 보내는 것은 있을수 없다면서 7..

험한 십자가 능력있네, 험한 십자가 붙들겠네 - 유리바다합창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