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 564

보이지 않는 것의 가치

김장환 큐티365 나침반출판사 보이지 않는 것의 가치 ● 시 119:108 여호와여 구하오니 내 입의 낙헌제를 받으시고 주의 규례로 나를 가르치소서 덴마크의 철학자이자 시인인 키르케고르(Søren Kierkegaard)가 쓴 「우리가 배워야 할 것」이라는 시입니다.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많은 사람이 사는 세상 속에서 아버지께 마땅히 배워야 할 것을 우리는 배우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디선가 누구에게 그것을 잠시 배웠다 해도 사회에서 우린 다시 그것을 쉽게 잊습니다. 우리가 아버지가 가르쳐 주신 그것을 잊지 않게 도우소서. 길가의 백합화와 새들을 통해 다시 깨우치게 하소서. 조금씩이라도, 아주 일부라도 배운 것을 까먹지 않게 도우소서. 바로 침묵과 순종, 그리고 기쁨을!』 잠잠히 주님을 기다리며, ..

사망권세 이기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사망권세 이기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사망권세 이기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영원한 죄인들을 구원받은 죄인들로 그 신분을 바꾸어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말씀이 육신이 되신 예수님의 십자가와 부활을 통해 구원과 영생을 얻을 기회를 모든 사람들에게 주셔서 더욱 감사를 드립니다. 새 생명의 은혜가 열린 부활의 아침에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하며 예배하오니 성삼위 하나님 홀로 영광 받으시고, 십자가와 부활을 통해 완성하신 구원의 기쁨이 충만한 예배가 되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다시 살아나신 예수님 말씀대로 십자가에서 완전히 죽으신 후에 삼일 만에 부활하셨습니다. 말씀하신 바를 반드시 이루시는 예수님의 능력을 찬송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이 주는 거듭남의 은총을 받아 소망이 넘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징역 2년’조국, 연내 대법판결 나올듯/이영일의 '국민의힘 총선 승리' 근거는/충격적인 조국당 비례대표 후보자들의 의혹들.

이영일의 '국민의힘 총선 승리' 근거는 ‘징역 2년’조국, 연내 대법판결 나올듯원희룡의 맹추격..민주당, 총선 이겨도 이재명 낙선한다면충격적인 조국당 비례대표 후보자들의 의혹들.모두 9명의 개별 혐의 보니30억 아파트를 20억 ‘사기대출 의혹’ 양문석, 재산신고액도 축소선거법위반 의혹, 이런 혐의로 당선무효된 사례도이재명, '사기꾼 식별법' 이라며 한 발언이 충격적...마포 이지은후보 지원하면서 '공격성' 발언박은정, 검사 때 1년9개월간 한번도 출근 않고 급여 1억 받았다.수법보니, 공황장애, 연가,병가 등 이유로 출근안했다

20대 국힘 지지율 14%P 급등했다/전국 사전투표소서 불법 카메라 26대 발견/정권심판, 거야심판 미니 대선이 됐다

절체절명의 순간이 다가왔다. 선거 이대로 질 것인가? 대통령의 시간이 왔다 전국 사전투표소서 불법 카메라 26대 발견부정선거 의혹 비상, 민경욱 '가가호호공명선거..' 비례로 출마도 20대 국힘 지지율 14%P 급등했다與 윤희숙, 오차범위 내 첫 우세도 보여 정권심판, 거야심판 미니 대선이 됐다 이재명 '기승전 검찰 탓'의 팩트 이재명 '돈풀기' 제안의 급반전 이해찬, 자기 형의 부동산 등기 과정에서 실수한 구청 공무원에게 폭행 '월간조선'

성결을 위한 기도 - 스펄젼

성결을 위한 기도 - 스펄젼 주님 머리와 마음과 손을 정결케 하여 주소서 만약 은이 제련되는 것같이 연단되기 위해 불 가운데 던져저야 한다면 불순물을 제거하기 위해 그 불의 뜨거움마저 마다하지 않을 것입니다. 주여, 선천적인 죄와, 기질로 말미암는 죄와, 환경으로 말미암는 죄에서 구하소서. 어떤 모양에서든지 구하시고. 특히 우리 속에 강렬한 사랑의 빛을 주시옵소서.

부활의 영광

부활의 영광 미국 보스톤 교외에는 골든 코넬 신학대학원이 있다. 이 코넬 신학대학원은 시민전쟁이 일어났을 때 럿셀코넬이라는 지휘관이 있었는데 전쟁에서 후퇴를 하게 되었다. 그런데 이 지휘관이 그만 자신의 지휘도를 버리고 오게 되었다. 수치스럽게 되었다. 그래서 코넬 대령은 링이라는 소년을 시켜서 그 칼을 가져오도록 했다. 이 소년은 목숨을 걸고 적진속에 들어가 칼을 갖고 오기는 했으나 그만 총에 맞아 쓰러지고 말았다. 천막에 들어와서 칼을 바치고 마지막 눈을 감을 때 `나는 죽음을 두려워 하지 않습니다. 부활하신 예수님께서 나와 같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나의 친구이기 때문에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홀로 지켜본 무신론자였고 회의주의자였던 코넬은 시체앞에 무릎을 꿇고 앉아서 `오..

자신의 의냐? 하나님의 의냐?

자신의 의냐? 하나님의 의냐?(롬10:1-3) 신앙에 있어서 믿음의 열심보다 소속이 바뀐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그래서 롬1-8장까지의 구원의 방법과 절차와 과정을 따르는 것이 필수입니다.지금 예수를 믿어도 성령세례를 다시 받아야 한다는 폐단도 여기서 발생합니다.물론 아볼로와 같은 설교자들의 가르침을 받은 사람들은 성령세례로 성령에 잠겨야지요.그러나 성령세례나 하나님의 나라를 강조하면서 문제는 그 방법을 제시하지 못합니다.그러면 땅에서 별을 보고 저 별은 나의 별, 저 별은 너희 별하는 거나 다를 바가 없습니다.육신이 약해 율법을 다 지킬 수 없음에도 그 목표만 주야장천 강조하는 유대인이나어떻게 성령세례를 받는가? 또 어떻게 그의 나라와 그의 구할 수 있는가? 하는그 방법과 절차와 과정을 설명해 주지..

감사를 처방하라

김장환 큐티365 나침반출판사 감사를 처방하라 ● 시 145:10 여호와여 주의 지으신 모든 것이 주께 감사하며 주의 성도가 주를 송축하리이다 사업이 잘되지 않아 직원들 월급조차 주지 못할 위기에 처한 남자가 있었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남자의 눈에 건강에 이상이 생겨 전전긍긍하는 아내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여러 가지의 걱정을 누구에게도 털어놓지도 못하는 남자의 마음에 한 말씀이 떠올랐습니다. ‘아무것도 걱정하지 말라.’ 너무도 잘 아는 말씀이었습니다. 그러나 눈앞에 놓인 걱정들 때문에 남자는 말씀대로 할 수가 없었습니다. ‘주님, 도대체 어떡해야 합니까? 방법을 알려주세요.’ 한참을 기도하던 중 마음에 ‘감사’라는 단어가 떠올랐습니다. 걱정을 버리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감사할 때 성경 말씀대로 평..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생명의 주님, 이 세상 길고 긴 역사 속에 주님은 스치듯 짧은 공생애를 사셨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의 죄를 짊어진 고난, 죽으심과 다시 사심으로 인류에게 영원한 구원을 선물하시고 사랑의 본체가 되셨습니다. 부활을 통해 심어주신 크고 확실한 소망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풍성한 위로가 되고 힘이 됩니다. 죽음을 이기신 주님, 죽음과 무덤의 깊은 골짜기에서 생명과 빛으로 다시 살아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들이 언젠가 죽음을 맞이하겠지만, 주님과 함께 부활하게 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합니다. 죽음은 모든 사람 앞에 놓여 있는 운명이며 스스로 극복할 수 없는 절망이고 비참함입니다. 가까이 지내던 이들이 죽을 때 우리는 슬퍼하고, 죽음이 우리 앞에 닥칠 때에는 두려워합니다.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