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4 13

문재인이 이재명 조국 김경수를 불러서 한‘구수회의’/김건희 명품백 의혹, 미담이 됐다/靑경호원과 돈 거래. 문다혜, 집 샀다.검찰 자금 추적중

진중권 "한동훈, 당정과 협조하는 모습 보여야.민주당처럼 돼선 안 돼"문재인이 이재명 조국 김경수를 불러서 한‘구수회의’김건희 명품백 의혹, 미담이 됐다김혜경 수사 급진전이재명 "검찰독재 피해자 이화영 도웁시다"후원계좌·자녀 책 소개50억 클럽’의혹 권순일, 법무법인 YK 대표변호사로 간다.조남관 전대검차장은 김호중 변호사靑경호원과 돈 거래. 문다혜, 집 샀다.검찰 자금 추적중쫄딱망한 조정훈 충격 근황

성공을 위해 밑줄 긋고 싶은 말들 - 발타자르 그라시안

성공을 위해 밑줄 긋고 싶은 말들 - 발타자르 그라시안 지위를 빼앗으려 하는 부하에게는 손바닥을 보이지 말라. 사업과 예술의 세계에서 정상에 오르면, 발 밑이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라.지위를 빼앗으려고 노리는 자들에게는 어떠한 정보도 주면 안 된다. 그래야 자신의 특권을 지킬 수 있다. 장인들은 제자들에게 깊은 기술을 가르치지 않는다. 부하의 상상력을 키워주고 기대감을 만족시켜 주어라. 그러나 기술을 전수하는 데에도 요령이 있다. 당신 자신만의 고유한 업적에 접근하려는 자들에게는 어느 정도 울타리를 쳐주지 않으면 안 된다. 손바닥 안쪽을 보여 주지 않는 것이 인생, 그리고 정복의 철칙이다.

일하지 않은 죄

일하지 않은 죄 달란트 비유를 보면 한 달란트 받은 사람은 자신의 달란트를 땅속에 감추어두었다가 주인에게 내놓습니다.그리고 주인은 인색한 사람이기 때문에 자신은 주인의 달란트를 감추었다가 꺼내왔다고 변명합니다.그러나 심리적으로 보면 그가 달란트를 감추어두고 일하지 않은 것은 상대적 빈곤과 불쾌감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같은 종인데 자신은 다른 종들보다 푸대접을 받았다는 비교의식입니다.그러나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고 나와 주인과의 절대적 관계에서 보면 나의 한 달란트는 엄청나게 큰 것입니다.한 달란트는 6000 데나리온입니다.6000일의 품삯입니다.그런데 이 많은 돈을 상대적 빈곤 때문에 감추어 두고 일하지 않은 것이 죄입니다.이 종은 어떤 이유에서든 일하지 않은 죄를 면키 어렵습니다.일..

토저의 단상 1 -A.W 토저

토저의 단상 1 -A.W 토저 성경을 보면서 막힐 때 마다 사람들에게 문의하는 것은 위험하고도 수고로운 일이다. 우리는 교회에서 가르치는 은사의 중요성을 간파해서는 안된다. 그러나 사람들의 견해를- 그들이 선량한 사람들일지라도-맹신적으로 받아들이는 습관을 경계해야 한다. 몇 분 간의 간절한 기도는 몇 시간 동안 주석을 읽는 것보다 더 큰 빛을 밝혀 준다. 최고의 원리는 이것이다. 먼저, 어떤 본문의 의미를 알기 위해 하나님께 나아가라. 그런 후에 교사들을 찾으로, 그들은 당신이 흘린 쌀 한 톨을 발견할 수도 있다.

부모가 자녀에게 해줄 수 있는 것

부모가 자녀에게 해줄 수 있는 것 이 사람은 매우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아버지의 가출로 가세는 급속히 기울었고 어머니의 탄식과 저주를 들으며 어린 시절을 보냈다.부모는 소년을 남겨둔 채 자살함으로써 비극적인 삶을 마감했다.소년은 돈과 권력을 가진 사람만이 생존한다는 잘못된 가치관을 갖고 과속인생을 살았다.그는 대학을 졸업하고 유능한 아내를 만나 사회의 저명인사로 부각됐다.그리고 정치에 뛰어들어 특유의 철권을 휘두르기 시작했다.전쟁을 주도하고 무자비한 인종청소를 자행했다.권력을 잡자 마음속에 잠재해 있던 분노와 증오의 감정이 폭발한 것이다.발칸의 도살자로 불린 그는 13년의 독재를 마치고 최근 비참하게 물러났다. 이 사람은 밀로셰비치.유고 독재자의 이름이다.어린 시절의 분노와 원한이 피를 부르는 ..

누구를 또한 어느 때를 지시하는지 상고하라

누구를 또한 어느 때를 지시하는지 상고하라   “이 구원에 대하여는 너희에게 임할 은혜를 예언하던 선지자들이연구하고 부지런히 살펴서 자기 속에 계신 그리스도의 영이그 받으실 고난과 후에 받으실 영광을 미리 증언하여 누구를또는 어떠한 때를 지시하시는지 상고하니라”(벧전1:10-11절)  때를 모르는 아이들을 철부지라고 말합니다.만일 성령이 임하여 사람으로 오셔 예수라고 부르던 그리스도가 우리 속에계시므로 성령으로 말씀하시는 새 언약의 때를 모르고 구약마당에 서서 속죄의제물로 오신 예수만 믿고 다시 오시기를 기다리거나 죽어서 천국을 가는 게전부라면 이 사람은 철부지이지요. 구원의 때를 알지 못하는 철부지입니다.성경은 그리스도 안에서 영생을 얻어 주의 강림하실 때에 부끄럽지 않게하기를 원하십니다(요일2:28)..

아침은 드셨습니까

김장환 큐티365 나침반출판사 아침은 드셨습니까● 요 6:27 썩는 양식을 위하여 일하지 말고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하여 하라 이 양식은 인자가 너희에게 주리니 인자는 아버지 하나님의 인치신 자니라미국 PCA 장로 교단의 파송으로 한국에서 33년간 선교를 한 알빈 스넬러(Alvin Sneller) 선교사는 은퇴 후 미국에서 한국어로 성경을 가르칠 정도로 한국을 사랑했습니다.아직 교회가 없는 농어촌 지역에 교회를 세우며 또한 신학교에서 후학 양성에도 열심을 내셨던 알빈 선교사는 강의 때마다 학생들에게 같은 질문을 던졌습니다.“여러분, 아침은 드시고 오셨습니까?”강의 시간이 아침이든, 점심이든, 혹은 저녁이든 선교사는 항상 아침을 먹고 왔냐고 물었습니다. 외국인이라 한국말이 서툴러서 하는 질문..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우리의 산소망이 되신 주님, 이 땅에 평화를 이루기 위해 애쓰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잃지 않게 하시고 확신을 얻게 하소서. 선을 향해 달리는 길에는 응원하며 따르는 이들이 있지만, 방해하는 무리들과 비방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선을 행하다가 낙심하지 말라, 때가 이르면 거두게 된다"는 성경의 말씀처럼 낙심 대신 희망을 품고 인내하게 하소서. 이곳 세상에는 낙심할 일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오래 참고 기다려야 하기에 주의 붙드심이 필요합니다.공의의 하나님, 악인들은 재물을 선택하고 정의를 버립니다. 입에 채워질 것이 있으면 악행도 서슴치 않습니다. 가난한 사람이 피를 흘려도 개의치 않습니다. 사람들의 탄식과 하나님의 심판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언제나 하나님의 눈은 의인을 향하시고..

초보자를 위한 10단계 기독교 교리

초보자를 위한 10단계 기독교 교리   제3과 성령은 어떤 분인가? 성령에 관한 교리는 주류교회의 신학에서 가장 소홀히 취급되어왔습니다. 지금도 여전히 성령교리는 많은 그리스도인들에게 모호한 개념으로 남아 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오늘날 교회에서 소위 " 오순절 " 혹은 " 은사주의 " 운동의 점증적인 영향력을 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이 운동이 모호하고, 불안과 거부감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불안함은 우리가 갖고 있는 희미하고 불확실한 성령 하나님의 신앙으로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성령의 교리는 다음과 같은 질문에 대한 답변 속에서 살펴 볼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오늘날 어디서 그리고 어떻게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는가?1. 구약성경에서 A. 그(성령)는 창조시 함께 일하셨다1) 혼돈으로부터..

‘朴 최측근’정호성, 대통령실 비서관 내정/최재영, 사법처리 난리났다. 서울의 소리 이명수도 피의자 신분 소환

‘朴 최측근’정호성, 대통령실 비서관 내정진중권 "한동훈, 당정과 협조하는 모습 보여야.민주당처럼 돼선 안 돼""김정숙 특검 '강력한 증거' 文 전 대통령이 들이민 것과 마찬가지"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출연 최재영, 사법처리 난리났다. 서울의 소리 이명수도 피의자 신분 소환 이재명 2만명 탈당했다며 밝힌 충격 내용 수류탄 사망 병사 어머니의 감동 편지 김광일이 읽어주는 5월 23일자 신문 1면 한방에 몰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