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2 24

윤 대통령 “원칙대로 하라”.2기 공수처 출범/文이 김정은에 넘긴 USB 국가 기밀, 간첩 이적죄 수사 탄력/성제준 조상규 변호사 출연

윤 대통령 “원칙대로 하라”.2기 공수처 출범 | 뉴스A 이화영 측 보석 심사서 판사 '사상검증'? 검찰 열 받았다 이승환 “한동훈, ‘초보’ ‘패장’이라 출마 안 된다? 尹‧이재명은?” 文이 김정은에 넘긴 USB 국가 기밀, 간첩 이적죄 수사 탄력서정욱 변호사가 밝힌 이재명 살려준 판사 5명홍준표 탈당 선 긋자 “나가라” | 뉴스A성제준 조상규 변호사 출연김정숙 '버킷리스트 관광' "타지마할 말고 4곳 더 있다"민영삼 사회통합전략연구원 원장 출연김혜경까지 튄 불똥?! 대체 무슨 일이??[현미경]김호중 영장 청구에 검찰 난리났다"이재명 조국 놔두고 왜 김호중만.."팬들 아우성 '펜앤마이크'

여자가 하면 애교 vs 남자가 하면 변태

여자가 하면 애교 vs 남자가 하면 변태 남자 화장실에 여자가 들어간다.당연히 있을 수 있는 실수로 받아들여지고 애교로 봐준다.여자 화장실에 남자가 들어간다.바로 잡혀간다. 변태로 낙인 찍힌다.하지만 남자도 실수한다.-->여자가 "아~~~잉" 하고 애교를 떤다.아아...귀엽다..죽으라고 해도 들어준다.남자가 "아~~~잉" 한다.오 shit. 너 일루 와봐...칼맞는다.하지만 남자도 그럴 수 있다.-->여자가 어린 남자애의 고추를 만지작거린다.여자라면..모성애다.남자가 여자애의 그겻을 만진다.천하의 애비 에미 없는 나쁜 놈, 컴플렉스다.하지만 남자에게도 부성애가 있다.-->여자가 10살 어린 영계남과 사귄다.와! 능력있다.남자가 10살 어린 영계녀와 사귄다.불륜..도둑놈, 원조교제라고 한다하지만 남자도 사..

인류를 물어뜯은 침의 공포

침 튀기는 인문학곽경훈 지음|그여자가웃는다|262쪽|1만5000원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세계적 유행은 눈에 보이지 않는 침방울에 대한 두려움을 한껏 끌어올렸다.  민얼굴 드러내고 숨만 쉬어도 눈총을 받는 시절에 '비말(飛沫)'은 혐오·공포의 동의어다.  하물며 침을 뱉는다고? 용서 못 할 죄인이다. 반면 고대 이집트인들에게 침은 축복이었다.  맥주를 만들 때 그들은 홉(hop) 대신 침을 섞었다. 과학적 이유가 있다. 침에 포함된 아밀라아제가 녹말을 당분으로 변환시켰다. 그뿐 아니다. 침 속에 포함된 다양한 미생물이 발효를 촉진하고 풍미를 더했다.응급의학을 전공한 의사이자 의학 에세이스트로도 활동해 온 저자가 코로나 시대 최고 악당으로 부상한 침을 소재 삼은 책..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아름다운 이별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아름다운 이별 친구 아들의 결혼식에 참석했었다. 주례가 독특한 말을 하는 게 귀에 들어왔다.​“문을 열고 함께 집에 들어왔을 때 신랑은 현관에서 아내의 신발을 돌려놓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부부가 되시기를 바랍니다.”​소리 없는 아내에 대한 배려와 사랑을 의미했다.​며칠 전에는 친구가 카톡으로 이런 부고를 알려왔다.​‘아내가 갑자기 세상을 떠났네. 정말 비통한 마음이 드네’​그의 아내와는 부부 동반으로 여러 번 만나 식사를 했었다. 남편을 끔찍하게 사랑하던 부인이었다. 그 부인은 음식점에서 같이 음식을 먹을 때도 에어컨 바람을 견디지 못하고 괴로워했다. 식은땀을 흘렸다. 그 부인은 자신은 얼마 살지 못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은연중에 보내는 것 같았다. 그 부부관계는 아내의 ..

성공의 언어 7대 3 대화법

성공의 언어 7대 3 대화법 탈무드에 이런 말이 나온다. "인간은 입이 하나 귀가 둘이 있다.이는 말하기보다 듣기를 두 배 더하라는 뜻이다."성공의 언어에는 '7대3 대화법'이 있다. 상대가 7을 말하게 하고, 자신은 3을 말하는 것이 대화의 황금비율이라는 것이다.나보다 상대방이 더 말을 많이 하도록 만드는 것이 궁극적으로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을 만들어낸다.상대에게 말할 기회를 더 많이 만들어줄 줄 아는 사람은 대화 상대로서 인기가 높다.그런 사람과 얘기하면 대화가 즐거울 수밖에 없다. 들어줄 때도 멀뚱멀뚱 있는게 아니라적절히 추임새도 넣고 맞장구도 치면서 들어야 더 좋다. 고개도 끄덕여주고상대의 이야기를 이해한다는 표정도 짓는게 좋다.잘 듣는 사람이 더 전략적이라는 사실을 간과하면 안된다.말을..

행복한 나를 만들기 위한 방법

◆ 행복한 나를 만들기 위한 방법 ◆ ▽적절한 목표가 행복을 보증한다〓자신이 평소 관심있는 분야에서 적절한 목표를 세우는 것은 행복한 삶을 위한 첫걸음이다. 이에 반해 주위 사람 등에 떠밀려 목표를 세우면 이를 성취해도 기쁘지 않은 경우가 많다.목표는 ‘○○○처럼 되겠다’는 식보다는 ‘컴퓨터 관련 일자리를 찾으면 행복하겠다’식의 구체적인 것이 낫다.그러나 지나치게 구체적이면 곤란하다.‘컴퓨터 관련 일자리를 할 수 있으면 좋고 잘 할 수 있으면 더욱 좋다’는 식의 목표를 세우는 것은 행복감을 줄 수 있지만‘컴퓨터 작업에서 ○○○보다 10% 성과를 더 얻겠다’는 식으로 자신을 옭아매는 목표는 곤란하다.또 일을 일로만 여긴다면 행복해질 기회를 스스로 놓치는 것과 같다. 자신의 일에 재미를 붙이는 목표를 ..

가정의 향기

가정의 향기 가정마다 독특한 냄새를 지니고 있습니다. 라일락 향기 같은 상큼한 냄새를 자아내는 가정이 있는가 하면 음식이 썩는 듯한 불쾌한 냄새를 풍기는 가정도 있는데 이는 대부분 부부관계의 성숙도에 따라 정해집니다. 그런데 성숙한 부부관계를 위해서는 남편이 먼저 아내를 위해 희생적인 사랑을 베풀어야 합니다. 그것은 주님께서 아내를 위해 죽기까지 사랑하셨고 남편을 주님의 대리자로 가정 안에 세워주셨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남편은 아내의 유익을 위한 삶을 살아야 합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남편들이 아내에게 이 희생적인 사랑을 주는데 실패하는 이유는 자신의 의지로 아내를 즐겁게 해주려 하기 때문이지요. 그 사랑은 오래갈 수 없습니다. 따라서 남편과 아내 사이에 주님을 모셔 들여야 합니다. 그러면서 남편이 눈에..

성공을 위해 밑줄 긋고 싶은 말들 - 발타자르 그라시안

성공을 위해 밑줄 긋고 싶은 말들 - 발타자르 그라시안 상대를 밀어내려고 할수록 자신의 평판 나빠진다. 이판 사판일 경우에 정당하게 싸우는 사람은 드물다. 평소에는 포근한 온정미가 넘치던 사람도 야심적인 경쟁상대를 만나면 갑자기 저돌적인 투지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대결의식은 예절이 덮어 둔 상처를 들추어 낸다. 그러나 상대방을 밀어내려고 온갖 수단을 쓰다 보면, 결국 자신의 평판에 심각한 상처를 주게 된다. 원래 경쟁의 목표는 상대방의 힘을 약화시키기 위해 상대의가치를 떨어뜨리는 방법을 찾는 것에 불과하다. 그러나 서로 이성을 잃고 싸우다 보면, 지나간 과거의 개인적인 약점을 들추게 되고, 끝내 먼지같은 스캔들까지 파내려 한다. 경쟁이 심해질수록 물불을 안 가리고. 승리하기 위해서는 무슨 수단이..

돌연한 '윤 탈당설' 근거 따져보니/천인공노할 범죄자가 누구인가/탈당 운운했던 홍준표, "더 빨리 나가라" 저격하자 충격 반응

돌연한 '윤 탈당설' 근거 따져보니탈당 운운했던 홍준표, "더 빨리 나가라" 저격하자 충격 반응하루라도 빨리 나가라" 목소리 봇물천인공노할 범죄자가 누구인가야당의 전면전 선포, '무기들' 살펴보니검찰, 사기 대출 의혹 양문석 자택 등 압수수색與, 김정숙 여사 조속한 수사 촉구…"특혜성 혈세 관광"文 회고록 '김정숙 단독 외교'가 불붙인 '3김 여사 특검' 논란이승환 "민주당, 실체 없는 '尹 격노설'로 탄핵까지..공수처 수사 후 특검"직구금지는 사실 철회되지 않았다

어려운 문제를 주는 이유

어려운 문제를 주는 이유 자신의 몸을 제대로 가눌 수 없는 심각한 장애를 지닌 소년에게 어느 날 한 친구가“너는 하나님에게 가장 사랑스러운 학생임에 틀림없어”라고 말했습니다.그러자 소년은 화를 내며“나를 좀 봐! 그 분이 나를 어떻게 만드셨는지 잘 보라고!”라고 소리쳤습니다.그러자 친구는 말했습니다.“학교에서도 선생님은 가장 신뢰하고 사랑하는 학생에게정답을 잘 알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제일 어려운 문제를 주시지.너에게 어려운 문제를 주신 하나님도 역시 그러실 거야.”하나님께서는 가장 어려운 문제,십자가를 통한 대속의 계획과 함께 가장 사랑하는 아들을 세상에 보내셨습니다.십자가를 지고 살아가는 일이 힘들게 느껴지고 불평이 생길 때면그 십자가를 주신 분이 우리를 깊이 사랑하시는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