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8 12

이재명 부부법카, 배씨 증언이 오히려 범죄 입증 난리났다/채상병특검법, 반란표는 민주당에서 나왔다/

채상병특검법, 반란표는 민주당에서 나왔다한동훈 지키는 사람 5명 명단 드러났다. 누구?채상병 특검법 재표결 부결되자 이재명 충격 반응...멘붕됐네...이재명 부부 법카, 배씨 증언이 오히려 범죄 입증 난리났다. 과일가게 사장도 불었다이현종 논설위원 "이재명은 처음부터 추미애를 국회의장으로 세울 맘 없었다. 다 쇼였다"일내버린 전주지검 난리 난 이유[송국건 회식 1부]막강수사팀 꾸리겠다는 서울중앙지검장! 인사 보니 헉![송국건 회식 2부]

이재명 조국 문재인은‘법대로’가 두렵다/“이재명, 검사사칭 누명썼다는 주장은 거짓말”前 KBS PD 법정 진술

이재명 조국 문재인은‘법대로’가 두렵다국힘 '이탈표' 밀착 마크이재명·김혜경 부부 재판 점입 가경 “李 거짓말에 경악”“사모님팀 존재” 진술 확보산으로 가는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이재명, 검사사칭 누명썼다는 주장은 거짓말”前 KBS PD 법정 진술홍준표 계획 과대평가하는 언론 왜?김민전 수석대변인, 이번엔 조국에 직격탄.민정수석으로 있을 때 저질렀던 비리의혹 폭로충격 영상...1년 3개월 전 MBC 사장 면접볼 때 후보자들의 발언" MBC가 민주당 방송이라는 것 모르는 사람 없다"문재인 사위 수사 본격화..민정수석실, 경호처, 중진공 모두 관여한동훈 운명 드디어 뒤집혔다김혜경도 난리났다. 검찰 "사모님팀 존재” 경기도 공무원 진술 확보 배임 혐의 기소

죽지 않는 법

죽지 않는 법 옛날 한나라의 무제는 장생불사를 위하여 승로 반에 찬 이슬을 받아 마셨다고 합니다.진나라의 시황제는 늙지 않고 죽지 않는 불로초를 구하기 위하여 동방 삼신산에 동남동녀 500명을 보냈다고 합니다.동방의 삼신산이란 우리나라의 금강산이라는 설이 있습니다.우리나라의 금강산이 중국의 산들보다 훨씬 영적 힘이 있는 모양입니다.그런데 사람을 보냈지만 결국 불로초를 구했다는 말은 없습니다.물론 먹고 불로장생했다는 말도 없습니다. 앞으로도 금강산에서 불로초는 찾지 못할 것입니다.세상 사람은 어리석어 불로장생하려고는 하지만 영생하는 법을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우리는 늙지 않는 풀을 얻는 것이 아니라 영원히 죽지 않는 법을 얻습니다.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가 영원한 생명을 주십니다.그래서 기독..

잘못된 눈으로 본 성화 - j.c 라일

잘못된 눈으로 본 성화 - j.c 라일 나는 성화를 가르치는데 있어서 이상하고 신기한 용어와 표현들을 사용하는 것을 반대한다. 그러나 사랑 안에서 반대한다. 나는 거룩함을 옹호하는 운동은 새로이 지어낸 표현이나 편파적이고 균형을 잃은 주장들, 혹은 특별한 원문들을 지나치게 고립화시키거나 강조함, 또는 하나의 진리를 희생시킴에 의해서 다른 진리를 높임, 혹은 원문들을 풍유화하거나 적용시킴,또는 그것들로부터 성령이 전혀 가르친바 없는 의미를 짜냄, 우리의 눈으로 보는 것을 보지 못하거나 우리와 동일한 방법으로 일하지 않는 사람들을 멸시하는 말을 함에 의해서 진행되어서는 안된다고 주장한다. 이런 것들은 결코 평화를 이루지 못한다. 그것들은 오히려 많은 사람들을 쫒아버리며 멀리 떨어져 있게 만든다. 이와..

참 기도를 하고 있는가?

참 기도를 하고 있는가?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요15:7절)  지금의 교회는 본성적인 경외감으로 하나님을 믿고 그 말씀을 배워말씀을 자신의 의지로 순종하려는 소위 지성적 경건주의들과 성령을받아 능력으로 행하여야 한다는 감성적 열광주의로 크게 분류가 됩니다.이를 테면 예수 믿는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야 한다고 가르치거나방언을 받아야 성령이 임한 거라고 개구리 같은 소리로 기도하라는 겁니다.이쪽도 저쪽도 하나님이 초청한 자리에서 한 발짝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신앙생활을 하는 기술만 늘어나 시냇가에 조약돌처럼 반질거리기만 합니다.이를 테면 어떤 목사가 중병이 걸려 불안하고 두려워 하나님께 평안을온 종일 구하니까 드디어 ..

나는 비참한 사람입니다

나는 비참한 사람입니다 젊은 수도자가 수도원에서 몸과 마음을 닦았습니다. 매일 말씀을 읽고 기도하고 노동하며 10년을 지냈습니다. 그토록 오래 노력했으면 뭔가 깨달음을 얻었겠지요. 그런데 아무리 자신을 돌아봐도 뭐 하나 달라진 게 없었습니다. 낙담한 그는 스승에게 고민을 털어놨습니다. “선생님, 아무리 애써도 깨달음이 없으니 저는 구제 불능 아닐까요.” 스승이 조용히 말했습니다. “자신이 구제 불능이라는 걸 아는 것보다 더 큰 깨달음은 없다네.”“아, 나는 비참한 사람입니다. 누가 이 죽음의 몸에서 나를 건져 주겠습니까.”(롬 7:24, 새번역) 사도 바울의 고백입니다. 자신은 아무도 건져 줄 수 없는 구제 불능이라는 말이지요. 이전에 바리새파 사람이었던 바울은 스스로 자신을 구할 수 있다고 확신했습..

믿음의 눈을 가집시다

김장환 큐티365 나침반출판사 믿음의 눈을 가집시다 『1973년 빌리그래함 한국전도대회는 5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5일 동안 여의도 광장에서 열렸는데 마지막 날에 백만 명이 넘는 많은 인원이 모여 단일대회로서는 세계에서도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그런데 처음부터 여의도 광장이 대회 장소로 거론된 것은 아니었습니다. 서울운동장과 남산이 유력한 후보지였는데 수만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정도여서 일반적인 빌리그래함 전도대회의 장소로서는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다른 장소를 물색하던 중 시설분과위원장인 조동진 목사님이 여의도 광장에서 집회를 하면 어떻겠냐고 제안을 했습니다. 당시에는 여의도 광장이 공원화되기 전이어서 주로 국가행사에 사용되던 때였습니다.수십만 명 이상을..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거룩하신 하나님, 오늘도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변화가 없고 무기력한 우리를 새롭게 하여 주옵소서. 일상을 떨치고 일어나 우리의 심령이 새 힘을 얻게 하소서. 우리에게 믿음이 있다고는 하지만 너무나 연약합니다. 세상의 유혹과 바람 앞에 넘어지기 쉬우니 다시금 죄악에 빠지지 않도록 도와주옵소서. 생각해보면 우리의 하루하루의 생활이 부끄럽기만 합니다. 빛과 소금이 되기는커녕 오히려 주님의 빛을 가리고 있습니다. 무기력한 우리의 몸과 마음을 주님의 사랑으로 덧입혀주옵소서.사랑의 주님,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죄를 구속하시기 위해 이 세상에 오셨고 마침내 십자가에 못 박히신 그 구원의 도리를 믿지 않는 이웃에게 전파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그 복음을 믿지 ..

초보자를 위한 10단계 기독교 교리

초보자를 위한 10단계 기독교 교리   제6과 하나님은 우리를 어떻게 인도하시는가?어떤 사람이 그리스도인이 되면 그는 이제 새로운 주인과 새로운 지도력 아래 놓이게 됩니다 (롬8:14)1) 하나님은 우리를 인도하시겠다고 약속하셨다(시32:8; 잠3:5-6)2) 하나님은 우리를 위해 선한 계획을 가지고 계신다(렘29:11)3) 하나님은 우리가 하나님 자신을 좇을 것을 기대하신다(사30:1-2)4) 인도는 조건적이다…- 온유와 겸손(시25:9)- 자원함과 순종(잠3:5-6;롬12:1-2)- 거룩과 회개(시66:18)- 경외함(잠1:8)1. 성경으로부터 하나님의 인도성경은 일반적이고 또 특별한 의미로 우리를 인도한다(딤후3:16)그러므로 말씀묵상을 매일 해야한다(Quiet Time)A. 일반적인 인도1) 첫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