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6 11

국민의힘엔‘보수’도 `자유주의자’도 없다/김종인 "한동훈 소신대로 당 이끌어야/‘해병 특검법’재투표부결…與 예상 밖 이탈표 3표

국민의힘엔‘보수’도 `자유주의자’도 없다김종인 "한동훈 소신대로 당 이끌어야...정책위의장도 자기 사람으로 지명해야"野 , 한동훈 '형사고발·특검법' 등 총공세...청담동 술자리 시즌2 되나야당의원들로 혀내두르고 놀란 이진숙 멘탈..아무리 털어도 동요없이 소신 발언에 민주당 멘붕채상병 특검부결 野, 또 재발의?/이진숙 청문회서 "몇 살이냐?"…왜?‘해병 특검법’재투표부결…與 예상 밖 이탈표 3표김재원 충격 한동훈 퇴출시도여권 기류 大변화“尹-韓 20년 동지애 회복”

워너메이커의 신앙

워너메이커의 신앙 미국의 워너메이커는 백화점 경영의 귀재라는 평을 받았습니다.그는 전국에 수백개의 백화점을 거느린 백화점 왕입니다.그는 어느날 백악관으로부터 부름을 받았습니다.대통령은 그에게 체신부장관을 하라는 것입니다.실업가로서 화려하게 성공하고 장관까지 된다는 것은 영광이었지만,그는 그 제의를 받고 두 가지 조건을 제시했습니다.아무리 바빠도 주일은 고향 필라델피아로 돌아가 주일성수를 할 수 있어야 하고지금 맡고 있는 교회학교 교사직을 고수할 수 있게 허락해 달라는 것입니다.워너메이커는 자신의 중심을 이렇게 말했습니다.“나는 너무 가난해서 1달러50센트짜리 성경을 월부로 사서 읽었습니다.그때 나는 다짐했습니다.평생 성경을 가르치는 사람이 되겠다고”세상을 중심있게 살아가는 사람은 사람도 ..

복 있는 자 - 크룸마허

복 있는 자 - 크룸 마허자신들이 죄인임을 발견하고, 바로 나도 모든 악을 행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거룩한 분노를 발하시는 하나님의 거룩 앞에 자기를 드러내기를 원하며, 최고 재판장되신 그분이 자기에게 내리는 정죄의 선고가 의롭고 정당하다고 생각하는 모든 사람들은 복있다고 선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사람들은 성령에 의해서 자기 속에 있는 그 죄악이 멸해진 새로운 사람,하나님의 사람이 자기 안에 산출되어 그 자리를 대신하길 간절히 원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러한 성품을 가진 사람들이 복있다고 우리는 선언합니다. 왜냐하면 이 자기 정죄의 순간으로부터 그들은 최고 심판주의 정당한 선고를 유예받은 사람들로 지목받으며,모세의 율법의 정죄나 사단의 어떠한 참소에 대해서도 두려워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

내가 산 것이 아니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한국 초대교회 선교사였던 모펫트가 한국에서 선교사역을 모두 마치고 고국인 미국으로 돌아가게 되었을 때의 일입니다. 한국 교회의 지도자들은 그를 위해서 비석을 세우자는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그를 아는 많은 사람들이 우상의 개념이 아니라 기념의 차원에서 비를 세우는 데 동의했습니다.이때 유명한 최권능 목사님이 그 자리에서 일어나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누구보다도 모펫트 선교사님을 존경합니다. 그는 한국 교회의 은인이자 내 신앙의 선배이십니다. 나는 진심으로 그 분을 존경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그분의 동상을 세우신다면 나는 도끼로 그 동상을 때려부술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세우십시오. 또 다시 나는 부술 것입니다.”결국 이와 같은 최권능 목사님의 충정을 이해하신 모펫트 박사의..

기도 응답을 얻는 길

기도 응답을 얻는 길 좋은 말과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하지만 사람은 더욱 신나게 만든다. 그러나 좋은 말이 많은 것이 반드시 좋은 것만은 아니다. 어떤 사람은 좋은 말로 많이 칭찬하지만 그 칭찬이 말만 앞서는 형식적이고 계산적인 칭찬이다. 그런 헛된 칭찬을 받으면 오히려 거부감이 든다. 때로는 좋은 말도 절제할 줄 알라. 칭찬도 큰 소리를 많이 내지 않으면서 하는 진실한 칭찬을 받아야 더 기쁘고 행복하다. 소리와 행동이 크지 않으면서도 삶에 녹아든 좋은 언행으로 칭찬하는 좋은 언행의 마술사가 되라. 때로는 좋은 것이나 좋은 말을 너무 드러내지 말라. 무엇이든지 드러내려는 데 열심을 내기보다 드리려는 데 열심을 내라. 기도할 때는 사람 앞에서 기도하는 것을 너무 나타내지 말라. 기도는 하나님께 드리는 것이..

퍼져가는 선행

김장환 큐티365 나침반출판사 퍼져가는 선행 미국 텍사스의 멕시칸 음식 체인점 「치폴레」(Chipotle Mexican Grill)에서 한 남자가 음식값을 계산하며 점원에게 한 가지를 부탁했습니다.“내 뒤에 있는 사람들의 음식값을 내고 싶습니다. 1,000 달러를 더 드릴게요.”1,000달러나 추가 결제한 존이라는 남자 덕분에 80명의 손님이 공짜로 저녁을 먹었고 이 이야기는 삽시간에 미국 전역으로 퍼졌습니다. 그리고 존과 같이 ‘누군가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주고 싶어’ 뒷사람의 음식, 커피, 상품 등을 결재하는 사람들이 미국 전역에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플로리다나 코네티컷주에서는 이 운동이 점점 발전해 ‘뒷사람 커피값 내주기 릴레이’로 이어졌는데 하루 만에 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릴레이를 이어..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거룩하신 하나님, 험한 세상 가운데서도 언제나 우리를 지켜주시고 보호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은 우리의 피난처이시며 산성이십니다. 세상의 온갖 유혹 가운데서도 넘어지지 않도록 우리를 지켜주시옵소서. 저희가 비록 죄악이 가득한 세상 중에 살지라도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버리지 않으시고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시어 우리의 죄를 사하시고 사랑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너무나 큰 사랑을 입었으며 한없이 크신 긍휼을 입은 우리입니다. 부름의 소리를 듣지 못하고 육신의 안일과 행복만을 위해 살았던 우리들, 이제 우리의 막힌 귀를 열어 주시고 우리의 어두운 눈을 밝혀 주시어서 이 땅에서 주님의 사랑을 덧입는 우리가 되게 하소서.사랑의 주님, 우리에게 지혜를 주옵소서. 어려움에 처한 형제들에게 ..

노아의 대홍수에 대한 질문과 답변(FAQ)

노아의 대홍수에 대한 질문과 답변(FAQ)  현재까지의 아라랏산의 노아방주 탐험 결과는 어떻습니까?  지금까지 알려진 노아의 방주 유적 존재에 대한 증거로는 다음과 같다.먼저, 1856년에 Hagi Yearam, 1887년에 Prince Nouri, 1908년에 Goerge Hagopian 등 여러 명의 방주를 목격한 사람이 있다. 그리고 또 한 여러 고대 기록에 방주가 있는 곳에 대하여 설명되고 있다.  최근 1973년에 Ed Behring 은 산속에 거주하는 노인의 인도로 방주에 가 보았다. 그리고 방주의 존재를 증명하는 군사 사진 또는 자료가 적어도 8종 정도가 있으나 아직 기밀로 분류되어 있어 밝힐 수는 없다.  최근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고고학적 발견에 의하여 방주의 존재를 뒷받침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