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0 11

한동훈 전대 충격 예측 난리났다/되로 주고 말로 받은 나경원/국민의힘 전대가 남긴 '상처들' 후보별 득실은?

한동훈 전대 충격 예측 난리났다 한동훈 공격에 원희룡 어버버 與 전당대회 당원투표…‘최종 투표율’ 주목 | 토요랭킹쇼7월 20일 어벤저스 전략회의 LIVE | 신지호 구자룡 진행나·원·한 '공소 취소' 신경전…이재명, 첫 경선 압국민의힘 전대가 남긴 '상처들'…후보별 득실은?대통령실 개입 었었다는 말 이끌어낸 장동혁 - 7월 20일 Clip되로 주고 말로 받은 나경원 이재명 위증교사 혐의, 20년 전 녹취에 발목! '꼼수 지연'도 이제 끝났다정청래 질문에 이성윤 당황, 왜

훌륭한 기독교인

훌륭한 기독교인 어느 날 허드슨 테일러에게 젊은 중국 신사가 찾아와 질문했습니다.“저는 세례를 받고 훌륭한 기독교인이 되고자 합니다.그런데 제게는 다음의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훌륭한 기독교인이 되기 위해서는 얼마만큼의 성경 지식과 신앙의 연(年)수가 필요한가 하는 것입니다”질문이 끝나자 테일러는 반문했습니다.“램프의 심지가 얼마동안 타야 빛을 내지요?”“그야 물론 심지에 불을 붙이는 순간부터 빛을 내지요”“그렇습니다.램프의 심지에 불이 붙는 그 순간부터 빛이 나는 것과 마찬가지로신앙의 연도와 성경에 대한 지식이 별로 없다고 할지라도하나님께서 나를 불러주시고 필요한 인간으로 사용하시기를 원하신다는 것을 알고겸손히 받아들이기만 하면그 순간부터 남녀노소 빈부귀천을 막론하고 빛이 나기 시작할 것..

자기부인 - 토마스 왓슨

자기부인 - 토마스 왓슨 그리스도인의 삶에 있어서 자기 부인은 자신의 안일한 삶을 거부하는 가운데 성취된다.잡초와 더러운 벌레들이 경작되지 않은 땅에서 자라는 것처럼 모든 사악은 게으르고 각성되지 못한 심령 속에서 자란다. 부지런한 사탄의 활동과 이교도들의 열심을 기억하라. 더우기 복음 사역에 있어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추수를 위하여는 반드시 농부와 같이 씨를 뿌리고 그것들을 가꾸는 수고가 있어야 하므로 그리스도인의 삶 속에는 나태와 안일을 자리할 수 없다.

비전이란 무엇인가?

비전이란 무엇인가? 째즈 음악가이며 작곡가이고 잘 알려진 밴드 리더였던 듀크 앨링톤은 누군가가 리듬의 정의를 물었을때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당신이 리듬을 가지고 있다면 정의를 내릴 필요가 없고,리듬을 갖고 있지 못하다면 어떤 정의도 도움이 안될 거요."비전이란 무엇인가? 엘링톤의 말을 인용해 보면"만일 당신이 비전을 갖고 있다면 그것이 무엇인지 알 것이고,비전을 갖고 있지 못하다면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어려울 것이다."어떤 교회 지도자는 비전을 "보이지 않는 것을 보며 그것을 보이게 만드는 것"이라 하였다. 또 어느 지도자는 '비전은 현재와 미래를 잇는 다리"라고 말했으며, 어떤 목회자는 "거룩한 꿈"이라 표현했다.좀 더 충실하고 자세한 정의를 내려보자. 사역에 대한 비전은 하나님께서 그의 택하..

진짜 행복한 사람

진짜 행복한 사람 본문 1절에서 아삽은 “주의 이름(Name)이 가까움이라.”라고 고백했다. 그 고백에는 “주님은 승리자로 곧 오신다.”라는 강한 확신이 담겨 있다. 또한 주님의 정한 때가 되면 주님이 최후 승리자로 오시고 모든 상황을 정의롭게 판단하실 것이라고 고백했다(2-3절). 그처럼 주님이 최후 승리자로 오심을 믿고 더 나아가 주님을 믿는 성도에게도 최후 승리가 주어짐을 확신하면 범사에 감사할 수 있다. 감사는 미래에 대한 승리의 확신과 관련되어 있다. 아직 받지 못했어도 믿음으로 이미 받은 것처럼 고백하라. 예수님은 마가복음 11장 24절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미래에 받을 것을 확신하고 감사하면 정말 받는다..

한 번 더 시도하라

김장환 큐티365 나침반출판사 한 번 더 시도하라 로마의 16대 황제인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Marcus Aurelius)는 ‘철인 황제’로 불렸습니다. 로마의 부흥기를 이끌었던 5명의 황제 중 마지막 황제로 그 명성이 얼마나 자자했는지 먼 중국의 역사서인 「후한서」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아우렐리우스는 자신이 현명한 황제가 될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남들보다 한 번 더 시도했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다음은 아우렐리우스가 이에 대해 직접 남긴 글입니다.『내가 할 수 없어 보이는 일이라 하더라도아무리 큰일처럼 보인다 하더라도 일단 시작해 보라.그 일을 시작했다는 사실만으로 일단 반은 이룬 셈이다.이제 남아있는 반이 있다.한 번 더 시도하면 다시 반이 끝난다.계속해서 시도한다면 결코 끝내지 못..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우리의 산소망이 되신 주님, 이 땅에 평화를 이루기 위해 애쓰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잃지 않게 하시고 확신을 얻게 하소서. 선을 향해 달리는 길에는 응원하며 따르는 이들이 있지만, 방해하는 무리들과 비방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선을 행하다가 낙심하지 말라, 때가 이르면 거두게 된다"는 성경의 말씀처럼 낙심 대신 희망을 품고 인내하게 하소서.이곳 세상에는 낙심할 일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오래 참고 기다려야 하기에 주의 붙드심이 필요합니다.공의의 하나님, 악인들은 재물을 선택하고 정의를 버립니다. 입에 채워질 것이 있으면 악행도 서슴치 않습니다. 가난한 사람이 피를 흘려도 개의치 않습니다. 사람들의 탄식과 하나님의 심판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언제나 하나님의 눈은 의인을 향하시고..

꼭 알아야 할 기독교 핵심진리 20

꼭 알아야 할 기독교 핵심진리 20 20 천국이란 무엇인가? 마지막 심판 이후 예수님을 믿는 성도들은 갈망해왔던 삶을 충만하게 만끽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예수님의 다음과 같은 말씀을 듣게 될 것입니다. “내 아버지께 복 받을 자들이여 나아와 창세로부터 너희를 위하여 예비 된 나라를 상속하라.”(마 25:34) 그리고 그들은 하나님이 계신 곳에서 영원히 살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종종 이 나라를 단순히 “천국”이라고 부르지만 성경은 실제로 새 하늘과 새 땅이라는 훨씬 더 풍성한 그림을 그려 줍니다. 성경은 완전히 새로워질 우주를 약속합니다. 이 우주는 하나님이 만드실 “새 하늘과 새 땅”이며(사 66:22) 아주 풍요롭고 좋고 새로워서 죽음, 고통, 슬픔, 고난 같은 “이전 것은 기억되거나 마음에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