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09 25

폭망의 외길에 들어선 민주당/위법 없는데 억지 장관 탄핵, 민주당 오점으로 헌정사 남을 것

폭망의 외길에 들어선 민주당한동훈·류호정, 비동의강간죄 놓고 치열한 공방을 벌였다. 겁박도 야유도 없었다.위법 없는데 억지 장관 탄핵, 민주당 오점으로 헌정사 남을 것장경태 한동훈에 대정부 질문했다가...野, ‘정국 대응’ 문건서 “尹의 전당대회 개입은 헌법 위반. 고발 검토" 대통령실 “탄핵속셈 드러냈다.YTN노조위원장을 하던 2018년부터 2020년까지 모두 41차례 걸쳐 4억원 정도를 횡령.

The J. Paul Getty Villa ㅡ 마리안느 사진

The J. Paul Getty Villa J. Paul Getty 가 말리부에 64에이커의 부지를 매입하고 1954년에 자택에 뮤지엄을 개관했습니다.점차 늘어나는 예술품을 제대로 전시하기 위해 로마식 별장 Villa dei Papiri를 재현하고1974년에 신축하여 캘리포니아의 랜드마크로 떠 오릅니다. 1997년 말리부 시설이 개장공사를 위해 문을 닫고 대신 Getty Center(차로 30여분 더 가야하고, 연구소를 포함하여 5개의 건물이 있음)가 문을 엽니다.새롭게 개장공사를 마친 말리부 시설이예술 문화 전시관 'The Getty Villa'로 2006년에 완벽하게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이곳에선 신선 놀음이 따로 없네요.Outer Periste(바깥 뜰)같은 공식 정원은 대화와 명상..

[ A ] 노년에 다니는 대학

[ A ] 노년에 다니는 대학 ♤ 서울공대: 서럽고 울적해서 공원에서 시간 보내는 사람 ♤ 건국대: 건강한 덕분에 국민연금으로 사는 사람 ♤ 연세대: 연금으로 세상 구경하면서 사는 사람 ♤ 고려대: 고상하게 려행 다니며 사는 사람 ♤ 이화여대: 20대의 기분으로 호려하게 여생을 즐기는 사람 ♤ 부경대: 부부가 같이 경노당에 나가는 사람 ♤ 동아대: 동네 아줌마와 다니는 대학 ♤ 서강대: 서로 위로하며 강인하게 사는 사람 ♤ 예일대: 예전처럼 일하면서 사는 사람 ♤ 靑華大: 청바지 입고 화끈하게 밤새우는 사람 ♤ 하바드대: 하는 일 없이 바쁘게 드나드는 사람 ♤ 시드니대: 시들시들 시들어가면서 다니는 대학 ♤ 하와이대: 하루 종일 와이프 꽁무니만 쫓아 다니는 사람 ♤ 동경대: 동네 경노당에서 시간 보내는 ..

손가락 톡톡 10초에 ○번 못하면 신체 기능 적신호

손가락 톡톡 10초에 ○번 못하면 신체 기능 적신호 이슬비 기자입력 2022.11.22 16:1920초 이상 한 발로 균형을 맞추지 못하거나, 40cm 의자에서 한 발로 일어나지 못하거나, 손가락 두드리기를 10초간 30회 이상 못한다면 신체 기능에 이상이 있는 것일 수 있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손가락을 움직이거나, 균형을 맞추는 등 간단한 동작에도 생각보다 많은 신체 능력이 동원된다. 이런 간단한 동작을 수행하는 능력이 떨어진다면 신체 기능에 적신호가 켜진 것은 아닌지 살펴봐야 한다. ◇손가락으로 두드리기, 10초에 30회는 해야 10초 동안 책상을 30회 두드리지 못한다면 뇌나 신체 근육에 이상이 있다는 신호일 수 있다. 분당서울대병원 재활의학과 백남종 교수팀이 65세 이상 노인 433명을 대상으로..

욕망을 능력 범위 안에 - 엄상익 변호사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욕망을 능력 범위 안에 나이 칠십이 다가오는 그는 감옥에서 인생의 반은 산 것 같다. 변호사인 나의 시각에 그는 세상이 욕하는 것처럼 파렴치한 사기범은 아니었다. 오히려 피해자라고 불리는 욕심 많은 다수에 의해 그렇게 만들어진 것 같다. 몇 년 전 그가 수감 중이던 공주교도소를 찾아갔었다. 카리스마가 넘치던 그가 하얗게 바래가고 있었다. 그는 입지전적인 인물이었다. 학원강사로 출발한 그는 교육열이라는 시대적 조류를 타고 젊은 나이에 학원 재벌이 됐다. 그의 행진이 거기서 멈췄더라면 그는 일생을 행복하게 살았을 것이다.그는 더 높이 날고 싶었다. 이 나라의 최고가 되고 싶었다.그는 정치권의 실력자에게 비싼 수업료를 내고 그 분야의 공부를 했다. 스스로의 힘으로 견고한 연을 만든 후..

상대를 내 편으로 만드는 일곱 가지 요령은?

상대를 내 편으로 만드는 일곱 가지 요령은? 5.큰일은 작게,작은 일은 크게 만든다. -사람은 누구가 인내의 한계선이 있고,누가 이 선을 넘으면 뒷일을 장담하기 어렵다. -큰일을 상대방이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작게 만들면 상대가 문제를쉽게 받아들인다. -또한 좋은 면을 크게 키우면 상대방을 효과적으로 설득할 수 있다. 6.암시의 힘을 활용한다. -암시는 사람의 마음에 영향을 주고,사람은 암시를 받은 대로 행동하게 된다. -설득 전에서 암의 힘을 이용하면 한결 쉽게 살대방으 설득할 수 있다. -암시는 사람의 관념,감정,의지,행동에 영향을 주고 잠재력을 꺠운다. -암시는 장기간 잠재의식에 남아 행동을 지배하는 마력이 있다. -자기 암시를 하면 어려움에 도전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암시를 주면 성공적으로..

귓속 물 있을땐 휴지 얇게 말아 살살 돌리며 밀어 넣어야

◈ 귓속 물 있을땐 휴지 얇게 말아 살살 돌리며 밀어 넣어야 수영을 하다가 귀에 물이 들어갔을 때 다른 어떤 방법보다 확실하게 물을 빼내는 법을 소개한다. 흔한 휴지를 조그맣게 잘라 손끝으로 말아서 가느다란 실 모양으로 만들어 물이 들어간 귓속으로 살살 돌리면서 끝까지 집어 넣는다. 그러면 물이 순간적으로 휴지로 만든 실 끝에 흡수돼 간단히 해결된다. ◈ 알레르기 비염 느릅나무는 깨끗이 씻어서 감초랑 곰솥에 넣고 물2 느릅나무1푹 고우세요. 3분의2정도 줄어들때 국자로 한번 떠보세요. 국물이 껄죽하면서 미끈미끈한 액채가 되어 있을 겁니다. 식혀서 수시로 드시거나 비염이 심하면 빨대를 코에 대고 들이 마시세요. 처음에는 코 속에 상처 때문에 좀 아플 겁니다. 아프더라도 참고 해보세요. 좋아 지실겁니다. ◈..

사람을 잘 파악하는 방법

◆ 사람을 잘 파악하는 방법 ◆ 그 사람이 학력이 뛰어나다면 학력을 제외하고 바라보세요. 그 사람이 권력자라면 그가 가진 권력을 제외하고 바라보세요. 그녀가 아름답다면 그녀의 외모를 제외하고 바라보세요. 친구가 돈이 많다면 돈을 제외하고 바라보세요. 겉에 입고 있는 화려한 옷에 현혹되면 그나 그녀의 실제 모습을 볼 기회가 사라져 버립니다. 그 겉모습에 취해서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볼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럴 경우에 나중에 “당신 그렇게 안 봤는데 실망이야.” 라고 오해를 하곤 합니다. 이제 사람을 볼 때 그 사람을 대표할 만한 가장 큰 장점을 제외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인간으로서의 본래 모습이 자연스럽게 보일 겁니다. 그가 입고 입는 옷과 그 사람의 실제 모습은 다를 수가 있습니다. 사람 자체..

가족의 힘

가족의 힘 인도에서 의료선교를 하는 폴 브랜드 박사는 그의 환자 몇명에게서 특이한 현상을 발견하였습니다. 환자들이 병원에서 수술 후 회복 중일때 어떤 가족은 따뜻한 음식을 가져오고 밤에는 친척 중 한 명이 환자 침대 밑에서 잠을 자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환자가 통증으로 깨어날 때면 환자의 가족들은 환자가 잠들 때까지 마사지를 해 주었습니다. 처음에 브랜드는 이것이 적합하지도 않고 비위생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가족으로부터 정성껏 간호를 받은 환자들은 진통제를 적게 필요로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현대인들의 질병은 현대 의학에 많이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픈 상처는 의사에게 맡기되 두렵고 힘든 마음은 가족과 함께 나누는 건 어떨까요? 인류 최고의 진통제는 바로 가..

카테고리 없음 2023.02.09

무모한 민주당의 이재명 방탄/얼마나 불안했으면 이런 무리수를.../"김명수 대법원장,국보법 위반 전과있는 판사를 대법관에 교묘하게 지명 했다"

무모한 민주당의 이재명 방탄"김명수 대법원장,국보법 위반 전과있는 판사를 대법관에 교묘하게 지명 했다"'이상민 탄핵' 후폭풍 점검해보니얼마나 불안했으면 이런 무리수를...휴대전화 6대 소지한 김성태 비서 '박상민'...대북송금 관여한 페이퍼컴퍼니 이사직도 맡은 김성태 수족 (feat. 깍두기)속이 뻥~!

속담 100가지와 뜻

속담 100가지와 뜻 1.가게 기둥에 입춘이라 - 제 격에 맞지 아니한다는 말 2.가까운 남이 먼 일가보다 낫다. -멀리 떨어져 사는 친척보다 남이라도 이웃에서 가까이 지내는 사람이 더 낫다는 말. 3.가까운 데를 가도 점심밥을 싸 가지고 가거라 -무슨 일에나 준비를 든든히 하여 실수가 없게 하라는 말. 4.가난 구제는 나라님도 못 한다. -가난한 사람을 구제하기에는 나라의 힘으로도 어려운데, 하물며 한 개인의 힘으로는 매우 어렵다는 말. 5.가는 날이 장날 -우연히 갔다가 의외로 공교로운 일을 만났을때 쓰는 말. 6.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 -자기가 남에게 좋게 해야 남도 자기에게 좋게 한다는 뜻. 7.가는 토끼 잡으려다 잡은 토끼 놓친다. -너무 욕심을 부리면 도리어 이미 이룬 일까지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