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04 29

'도이치 무혐의' 나온 한국거래소, 금감원 조사 내역 증거서 제외/조국의 시간, 이재명의 시간/'조국 감찰무마' 제보자의 엇갈린 운명

월간조선 보도. 친문 수사팀, '도이치 무혐의' 나온 한국거래소, 금감원 조사 내역 증거서 제외조국의 시간, 이재명의 시간'조국 감찰무마' 제보자의 엇갈린 운명2월 임기가 끝나는 박성제 연임 출사표. 현재 사장 선임 절차 진행중. 권태선 방문진 이사장 꼼수.고민정 조응천 김종민은 물론 친명 핵심인 박홍근도 자유투표를 강조하면서 '체포동의안'에 대한 입장을 흘렸는데..."펜앤마이크"국민의힘 조경태 의원 "이재명 기소되면 野는 비대위 체재로 새로운 지도부 나올 것" "李 버틸수록 국힘엔 기회, 민주당은 李 손

갈데까지 간 MBC,/김성태“이재명 방북비 대납 적발 걱정하자 이화영,‘국정원에 걸려도 괜찮다고 해”/이화영의 자가당착

갈데까지 간 MBC, 교계“지상파가 기독교 폄훼·동성애 조장 노래 방송 허용” 규탄 집회해군 1500t급 호위함 함장, 개인 용무 보려고 군함 사용尹 “기강해이 심각한 수준” 대대적 군 개혁 바람김성태“이재명 방북비 대납 적발 걱정하자… 이화영,‘국정원에 걸려도 괜찮다고 해”충격 진술 쏟아내는 김성태 "이재명에 배신감".北 "형(경기도)보다 아우(쌍방울)가 낫다"이화영의 자가당착흑금성과 리호남의 간첩공작 비사

2월의 노래 - 목 필균

2월의 노래 - 목 필균 잊혀진 이별이 어디 있으랴 내가 너였어도 네가 나였어도 꿈길 만이 길이라 동백꽃 흥건하게 내려앉는데 입춘 대문 활짝 열면 큰 호흡으로 들어서는 햇살로 겨우내 동여 맨 옷고름 풀어내면 지천으로 피어날 꽃들 홍매화 피어나고 눈 비비면 일어설 산수유도 네 숨결로 노래하는데 ​어찌 내가 네게로 가지 않을까 먼 길 거슬러 올라가며"Open Doors - Secret Garden"

포르투칼, 스페인여행기2

포르투칼, 스페인여행기2 포르투칼 왕족들의 여름휴양지로 유명한 신트라 지구는 동화속에 나옴직한 아름다운 곳이다. 이마을은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었다고 한다. 페케지여행의 한계인 한곳을 방문하고 사진을 열심히 찍고 모여서 다음 코스로 이동하기 바빠서 산위의 신트라의 성들의 아름다운모습은 볼수가 없다. 포르투칼은 여행지로서 아름다움이 유럽의 어느곳보다 뒤지는지 이곳엔 우리나라 관광객이 많아 보이지는 않았다. 시간이 있는 여행자라면 산위의 저성에도 올라가서 신트라의 조망을 바라보는것도 좋을것 같았다. 횡단보도의 신호등이 인상적이었다. 보행자 신호가 바뀌기까지 남은시간이 나타난다. 좁은길에 많은차량과 많은 관광객들로 혼잡했다. 리스본시내 벨렘지구는 포르투갈 전성기의 흔적이 남아있는 곳이다. 벨렘 탑은 테주..

"김만배, 이재명 지사실에서 돈 요구받아"/법정구속 면한 이유?/민주당 드디어 이재명 손절!

"김만배, 이재명 지사실에서 돈 요구받아"檢, 김성태 대북 송금 900만 불까지 확인…배임·횡령으로 1차 기소쏟아지는 김성태의 진술과 대북송금, 게다가 대장동 관련 20억 요구설입닫은 이재명· 그는 기자들보면 피하고 입을 다물어 버렸다. 왜?입시비리도, 차명투자도‘정경심이 주도, 조국은 몰랐다’는 판결. "조국 징역 2년은 봐줬다"법정구속 면한 이유? | 뉴스A민주당 드디어 이재명 손절!

효도에 관한 격언

효도에 관한 격언 1. 요즈음은 부모에게 물질로써 봉양함을 효도라고 한다. 그러나 개나 말도 집에 두고 먹이지않는가. 공경하는 마음이 여기에 따르지 않는다면 무엇으로써 구별하랴 (今之孝者是謂能養 至於犬馬皆能有養 不敬何而別乎) - 공자 2. 대효(大孝)란 지효(至孝)를 말함이다. 한 사람이 능히 한 나라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또 능히 천하의 사람들을 느끼도록 하나니, 천하의 지성(至誠)이 아니면 어찌 이에 이르리오. 사람이 느끼면 하늘도 또한 느끼느니라. - 동학(천도교)의 팔리훈강령(八理訓綱領) 3.효는 모든 덕행의 근본이며 또한 교화의 근원이다. - 공자 4. 신체발부 수지부모(몸과 몸에 있는 모든 것이 부모로부터 받은 것이라 하여 상해하거나 훼손시키지 않음이 효의 시작이라 가르침) - 유교 5. 사람..

영어 그까이꺼~

영어 그까이꺼~ I not see you ? - 아이 낫시유 ? Why not see you ? - 왜 낫시유 ? Not go see for not see you. - 낫코 시퍼 낫시유 ~ I love you see you. - 나는 당신을 사랑했시유 ~ So, I do not see you. - 그래서 아이두 낫시유 ~ I go back hat see you. - 내가 고백했시유 ~ Yes, I help you. - 그려유, 나 헤퍼유 ~ This no are you. - 이거 노아유 ~ There go see you. - 저리 가시유 ~ Where up are you ? - 어디 아파유 ? My mind do up are you. - 나의 마음도 아파유 ~ Live is yes you. - 사는 게 ..

당뇨 있으면 치매 위험 두 배… 당장 실천해야 할 것은

당뇨 있으면 치매 위험 두 배… 당장 실천해야 할 것은? [밀당365]최지우 헬스조선 기자 입력 2022.11.07 08:40헬스조선DB 당뇨가 있으면 치매 위험이 높다는 건 연구로 밝혀져 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치매에 걸리겠구나’라고 좌절하셨나요? 생활습관을 고치면 치매 위험을 다시 낮출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오늘의 당뇨 레터 두 줄 요약 1. 건강한 생활습관이 치매 위험 낮춥니다. 2. 지금 바로 운동부터 시작하세요! ‘혈당 변화’가 치매 유발 당뇨 환자는 혈당이 정상인 사람에 비해 혈관성 치매 위험은 2배, 알츠하이머 위험은 1.6배 더 높습니다. 당뇨로 인한 혈당 변화가 뇌 기능에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혈당이 높으면 뇌의 혈관이 손상돼 혈관성 합병증 발생 위험이 커집니다. 인..

인생의 걸음걸이 -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인생의 걸음걸이 꿈속에서 나는 다시 검정 교복을 입은 까까머리의 고등학생이 되어 있었다. 대학입시가 코 앞에 닥쳤다. 그런데 수학이 공부가 전혀 되어 있지 않았다. 입시는 수학이 관건이다. 떨어질 게 분명했다. 안달이 났다. 인생이 꼬이는 것 같았다. 미리미리 공부해 두지 않은 것이 후회가 됐다. 그 순간 잠에서 깨어났다. 나이 칠십고개 노인인 나를 발견하고 안도감이 왔다. 고비고비 인생사에서 해방이 된 것이다. 여러 번의 시험을 치르면서 세월을 보냈다. 고시 공부를 할 때였다. 가난 때문에도 빨리 합격해야 할 것 같았다. 수북이 쌓인 두꺼운 법서를 앞에 놓고 막연했다. 그걸 다 암기하려면 평생 해도 안될 것 같았다. 재학중 빨리 합격한 사람들을 보면 시험에 나올 것 같은 문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