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16 25

尹 나오면 보수는 죽어.대선 중 여론 공작한 간첩이 있었다/최강욱 재판 또 지연. 국회의원 임기 내 판결 나오기 어려울 듯/비명계 "연말 전에 끝장내자"

"尹 나오면 보수는 죽어"...대선 중 여론 공작한 간첩이 있었다'이재명 방탄'위해 '문재인 혁신' 버린다최강욱 재판 또 지연. 국회의원 임기 내 판결 나오기 어려울 듯.비명계 "연말 전에 끝장내자"성제준 국회의원들 특권의식에 분노 폭발!! 베트남 마사지 민주당, 귀빈 용혜인에 직격탄!! [청년직설]조민의 법정 진술. 눈물도 글썽...

봄비 - 고정희

봄비 - 고정희가슴 밑으로 흘려보낸 눈물이하늘에서 떨어지는 모습은 이뻐라순하고 따스한 황토 벌판에봄비 내리는 모습은 이뻐라언 강물 풀리는 소리를 내며버드나무 가지에 물안개를 만들고보리밭 잎사귀에 입맞춤하면서산천초목 호명하는 봄비는 이뻐라거친 마음 적시는 봄비는 이뻐라실개천 부풀리는 봄비는 이뻐라오 그리운 이여저 비 그치고 보름달 떠오르면우리들 가슴속의 수문을 열자봄비 찰랑대는 수문을 쏴 열고꿈꾸는 들판으로 달려나가자들에서 얼싸안고 아득히 흘러가자그때 우리에게 무엇이 필요하리다만 둥그런 수평선 위에서일월성신 숨결 같은 빛으로 떠오르자

김만배, 추가 구속 예감에. "김수남 전 총장이 나서달라"/민주당 '수박7적' 색출 소동의 득실/‘사드괴담,‘청담동 술자리’믿는 사람 아직도 30% 넘는다/이재명사건, 다 뒤집어쓰고 혼자 감옥..

장예찬 최고위원 출연 "이재명, 절대 안 물러나, 옥중공천? 해외 도피 공천할 것“."이재명, 당 대표 집착에 살기 느껴"김만배, 추가 구속 예감에. "김수남 전 총장이 나서달라" 출입기자가 전직 총장을 맘대로.'돈의 힘'민주당 '수박7적' 색출 소동의 득실‘사드괴담,‘청담동 술자리’믿는 사람 아직도 30% 넘는다드디어 나온 이재명의 삐딱한 사과이재명사건, 다 뒤집어쓰고 혼자 감옥갈 사람 또 등장

교인의 종류

교인의 종류 * 감투 교인 - 교회 감투를 안주면 교회에 안나오는 교인 * 인력거 교인 - 심방을 가서 끌어내야만 겨우 교회에 오는 교인 * 핑계 교인 - 이렇게 저렇게 항상 핑계하며 잘 빠지는 교인 * 오락 교인 - 친목회, 운동경기, 야유회 때문에 교회를 다니는 교인 * 벙어리 교인 - 신자 생활을 오래 해도 기도생활을 전혀 안해서 기도 인도를 못하는 교인 * 시험 채점관 교인 - 설교 비평과 남의 험잡기에 우수한 교인 * 유람선 교인 - 이 교회 저 교회를 왔다 갔다 하는 교인 * 광고 교인 - 사업적으로 무슨 실속을 찾으려는 목적으로 교회에 다니는 교인 * 묵상 교인 - 예배를 시작하면 조는 교인 * 국회의원 교인 - 한 가정에서 대표로 혼자 나오는 교인 * 가시 교인 - 교회의 가시 노릇이나 하..

나른한 봄날, 간을 망치는 뜻밖의 것들과 간 해독 음식 5.

나른한 봄날, 간을 망치는 뜻밖의 것들과 간 해독 음식5 김영섭 기자 | 입력 2022년 5월 20일 나른한 봄날, 마냥 졸립다. 혹시 간이 나빠진 게 아닐까?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설탕, 청량 음료, 알코올 등은 간에 손상을 줄 수 있다. 반면 사과, 호도 등은 간 해독 작용에 도움이 된다. 간이 망가지는 것을 막고, 간에 독소가 쌓이지 않도록 식습관 등의 개선에 관심을 쏟아보자. 튼튼해 진 간은 반드시 은혜를 갚는다. 일상 업무, 학습, 취미활동, 성생활 등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건강매체 ‘웹엠디’ ‘메디컬뉴스투데이’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간을 망치는 것들 vs. 간 독소를 풀어주는 음식’을 알아본다. ◇ 간을 망치는 뜻밖의 것들 1. 주사기 바늘에 의한 감염 오염된 주사기 바늘로 바이러스에 감..

노란 국화꽃 향기 -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노란 국화꽃 향기 -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탈주범으로 유명했던 신창원을 변호했었다. 군 작전을 하듯이 수 천명의 경찰 병력이 동원되어 그를 추적했다. 체포된 후 쇠사슬에 온 몸이 묶인 채 독기 서린 눈을 부릅뜬 그를 봤다.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르자 그가 후회하면서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다.“초등학교 때였어요. 학교에 낼 돈을 가지고 오지 않았다고 혼자 복도에 나가서 벌을 서기도 하고 맞기도 했어요. 어떻게나 서러운지 학교를 아예 가지 않았죠.”나는 그에게 공감할 수 있었다. 내가 초등학교 육학년때 보았던 한 광경이 아직도 기억 속에 생생하게 남아있다. 자그마한 한 아이가 수업에 조금 늦게 들어왔다. 선생님은 짜증 난 얼굴로 그 아이를 엎드려 뻗치게 했다. 선생은 갑자기 경찰봉같은 몽둥이를 들고 엎드려 있..

거짓에 대항하라!

거짓에 대항하라! 한 아이가 거짓말하다가 들켰습니다. 아버지는 이렇게 꾸짖었습니다. "얘야, 천국에는 거짓말쟁이가 없단다." 그 아이는 이렇게 반문했습니다. "아빠, 거짓말한 적 있으세요?" "물론 있지." "그렇다면 제가 생각하기에 천국에 가게될 사람은 하나님과 조지 워싱턴뿐일 거예요!" 타임지의 표지에 이런 문구가 실린적이 있었습니다. "거짓말! ........ 모든 사람이 하고 있다." 정말 그럴까요? 제가 미국인이 하는 10가지 주요 거짓말을 조사해 보았습니다. 10위 "일분 안에 음식이 나와요." 9위 "이 치수는 모든 사람에게 어울립니다." 8위 "이 일은 당신보다 나에게 훨씬 피해를 줍니다." 7위 "늦어서 죄송합니다. 길이 막혀서요." 6위 "수표가 도착하는 중입니다." 5위 "이 가격은 ..

지금 바로 종아리를 만져보자

◈ 지금 바로 종아리를 만져보자 1). 종아리를 만졌을 때 아래와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현재 스트레스가 아주 많이 쌓여 있거나 몸 어딘가에 분명 이상이 있다. 1. 손바닥보다 차갑다. 2. 열이 나듯 뜨겁다. 3. 탄력이 없이 흐물흐물하다. 4. 딱딱하게 굳어 있다. 5. 빵빵 하게 부어 있다. 6. 속에 멍울이 있다. 7. 누르면 아픈 데가 있다. 8. 손으로 눌렀다 떼면 자국이 오래 간다. 그렇다면 반대로 2). 건강한 종아리,즉 앞으로 건강하게 장수할 사람의 종아리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 차갑거나 열이 없이 적당히 따뜻하다. 고무공처럼 탄력 있다, 갓 쪄낸 찰떡처럼 부드럽다. 피부가 팽팽하다, 속에 멍울이 없다, 손으로 눌렀을 때 아픈데가없다. 손으로 눌렀다 떼면 금방 원상태로 ..

결코 착각하지 마십시오

◆ 결코 착각하지 마십시오 ◆ 흔히 오해하듯 요셉은 꿈 한번 잘 꾸어서 이집트의 국무총리가 된 것이 결코 아닙니다. 13년 동안 하나님께서 주신 종살이와 옥살이의 상황 속에서 하나님에 의해 철저하게 훈련받은 결과가 국무총리였습니다. 그 당시 이집트 전역에서 국무총리가 되기에 필요한 재무 관리 및 인사 관리 훈련 그리고 정치 수업을 요셉만큼 체계적으로 거친 자는 없었습니다. 그 연후에야 그를 통해 인류를 기근에서 구원하시려는 하나님의 비전이 이루어졌습니다. 지금 어떤 상황에 처해 있습니까? 혹 가난의 상황입니까? 그 상황을 소중하게 받아들이십시오. 육체적으로 연약한 상황입니까? 그 상황도 보배처럼 받아들이십시오. 불치의 병 속에서 '내 은혜가 족하다'고 고백한 바울처럼 말입니다. 병들고 연약한 상황 속에서..

사단의 인기전략

사단의 인기전략 광야에서 40일 동안 금식하고 나오신 예수님 앞에 나타난 사단은 예수님께 성전 꼭대기에서 뛰어내리고 유혹합니다. 어쩌면 사단은 이런 말을 하고 싶었는지 모릅니다. “예수, 지금은 당신이 뭔가를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야, 당신이 만약 성전 꼭대기에서 뛰어 내리게 되면 사방에서 많은 사람들이 구름같이 모여들어서 당신을 추종하게 될 거야. 그러면 모두가 당신의 능력을 믿게 될 거고 또 그렇게 되면 당신이 그 흉한 십자가를 지지 않아도 되겠지? 이것은 일거양득이 아닌가?” 네, 이 같은 달콤한 유혹 말이지요. 그렇지만 예수님은 이처럼 하나님의 말씀을 잘못 인용해서 유혹하는 사단의 음흉한 궤계를 꿰뚫어 보시면서 “주 너의 하나님을 시험치 말라”라고 단호히 대적하셨습니다. 사단은 오늘도 모든 그..

골프 격언 100가지

골프 격언 100가지 41. 그립은 골퍼의 재산이다. [캐리 미들고프] 42. 백스윙이 완전히 끝날때까지는 다운스윙을 시작해서는 안된다. [바이런 넬슨] 43. 쇼트퍼트라는 것은 롱퍼트와 마찬가지로 아주 쉽게 실패하는 것이다. [톰 모리스] 44. 모든 운동에서 어느 물건을 친다는 것은 폴로스루가 있어서만이 힘을 낸다. [빌 켐벨] 45. 노여움을 컨트롤하는 방법은 마음놓고 크게 웃는 것이다. [아치 오바네시안] 46. 위대한 플레이일지라도 여러 차례 패하는 것이 골프이다. [게리 플레이어] 47. 드라이버를 골프백에서 꺼내어 라커룸에 남기고 코스로 나가라. [샘 스나드] 48. 항상 자기의 한계를 고려하여 명인들의 어드바이스를 들어라. [캐리 미들코프] 49. 오른쪽 무릎은 백스윙때 어드레스 때처럼 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