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8 23

어느 청년이 올린 글 "4·10 총선을 걱정하는 애국청년의 간청"

어느 청년이 올린 글 "4·10 총선을 걱정하는 애국청년의 간청"충격 국힘 비례대표 후보자 중 의혹 인물들.면접 안본 노동계 인사, 접대 골프로 강등된 여성 공무원 등 등 국힘 발칵조국, 당선 유력한 비례 2번.1번엔 ‘反尹검사’ 박은정.감옥가야할 순번인가?與 비례, 인요한·김예지 당선권 배치이철규 "한동훈 비대위서 2명" 반발野 조수진, 경선상대 박용진에게 "당에 헌신하라" 사퇴 압박추미애 아들 소속 부대 장교 “휴가 승인 받은 적 없다”양문석, 盧 묘역 참배 갔지만…논란 글 또 등장

건강 잡는 깨끗한 욕실…변기 자주 닦고 수건 말려 사용

건강 잡는 깨끗한 욕실…변기 자주 닦고 수건 말려 사용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서식하기 좋은 욕실...살균 세정제로 꼼꼼히 자주 청소해야 욕실은 가족 누구나 자주 사용하고 대소변을 보는 곳으로 청소를 통한 위생 관리가 특히 중요한 공간이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가족이 함께 생활하는 집안 내 위생 관리도 중요하다. 특히 습도가 높아 세균 등이 서식하기 쉽고 온 가족이 매일 자주 사용하는 욕실은 특별히 신경을 써 관리해야 하는 공간이다. 되도록 자주 살균 세정제를 사용해 각종 세균, 곰팡이를 깨끗하게 제거하는 게 좋다고 미국 건강정보매체 ‘에브리데이헬스(Everyday Health)’는 소개했다. 그렇다면 욕실 내 변기, 욕조, 타월 등은 얼마나 자주, 어떻게 관리하는..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이 정도 쯤이야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이 정도 쯤이야 차를 타고 가면서 유튜브에서 흘러나오는 가수 김수철씨의 강연을 무심히 듣고 있었다. 나의 뇌리에는 작달막한 남자가 커다란 기타 뒤에서 양다리를 앞뒤로 활짝 벌리고 폴짝 뛰던 광경이 남아 있다. ​ “벌써 기타를 치고 노래를 부른지 오십년이 넘었습니다. 저는 그 세월 동안 매일 두 시간 이상 기타 연습을 해왔습니다. 나이 먹은 지금도 합니다. 향상을 위한 게 아닙니다. 유지하려고 해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심지가 들어있는 말이었다. 그에 대한 나의 선입견이 너무 가벼웠던 것 같다. 그의 강연이 계속되고 있었다.​ “동시에 두 가지를 할 수 없어요. 돈이 안 나오더라도 한가지 일에 전념해야 합니다. 예를 들면 가수가 돈이 없다고 해서 식당을 운영하면서 에너지를 쏟..

민주당의'과반'근자감.'한동훈 효과'가 끝났다고?/충격적인 나경원 비하 홍보물.류삼영 동작을에서 나돌고 있는것 보니

민주당의'과반'근자감.'한동훈 효과'가 끝났다고? 이현종 신지호 진행이재명‘위증 교사’재판 출석공동피고인 김진성씨의 요구로 칸막이 한 충격 이유 들어보니.양문석 또 터졌다 "노무현, 한국땅 못밟도록 공항폐쇄해야"“윤석열 대통령처럼" 눈물의 장예찬 무소속 출마與비례대표 1번 최보윤, 4번 진종오, 8번 인요한.35명 명단 발표, 투사는?민주당 양문석 놓고 대격론 난타전...이해찬과 유시민 VS 김부겸 홍익표 충돌충격적인 나경원 비하 홍보물.류삼영 동작을에서 나돌고 있는것 보니

경솔한 대화를 피하기 위한 10가지 권면

경솔한 대화를 피하기 위한 10가지 권면 1. 소리를 지르거나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지 말라. 2. 이야기를 끝까지 듣지 않고 중도에서 가로채지 말라. 3. 상대방의 잘못을 들추어내는 것을 삼가라. 4. 비판 앞에 스스로 비관하지 말라. 5. 누군가 당신을 비판하고 있을 때 화제를 바꾸지 말라. 6. 잘못했을 때는 그것을 인정하고 서슴없이 사과하라. 7. 그 비판이 맞든지 틀리든지 그 말을 이해했음을 표현하라. 8. `자신이 어떻게 하면 되겠는가`를 정중하게 물어보라. 9. 비판을 받을 때 농담이나 익살로써 넘기려 하지 말라. 10. 상대방의 비판을 자기 방식대로 해석하지 말라.

부적합하다고 느끼는 교만 - 릭 조이너

◆ 부적합하다고 느끼는 교만 - 릭 조이너 ◆ 우리의 소명이 더 많은 영적인 권위를 지니게 될수록, 우리는 그만큼 더 순종해야 합니다. 우리의 권위가 크면 클수록, 그만큼 더 많은 사람들이 상처를 입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더 높은 단계의 권위 속에서 살게 되면 더 낮은 단계에서는 그냥 넘어갔던 책벌까지도 이제는 모면할 수 없게 됩니다. 우리의 권위와 영향력이 더 커지면 커질수록, 권위의 오용에 따른 손상은 그만큼 더 커질 수 있습니다. 더 큰 영적인 권위는 더 높은 수준의 순종을 필요로합니다. 현명한 지도자는 더 많은 과시의 삶이 아니라, 더 많은 겸손의 삶을 살아가야 합니다. 그러나 겸손과 불안을 혼동하지는 맙시다. 부적합하다는 느낌이 겸손일수는 없습니다. 부적합하다는 느낌은 오히려 우리가 자기 중심..

결혼 서약, 지금 얼마나 지키고 있는가

결혼 서약, 지금 얼마나 지키고 있는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기 위해 얼마나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는지 알기 위해서는, 결혼할 때 배우자에게 했던 맹세를 현재 어느 정도 열심히 그리고 진지하게 지키고 있는지 먼저 그 수준을 알아야 한다. 결혼 상담가들과 심리학자들이 조사한 바에 따르면 대부분의 부부들은 결혼식에서 했던 서약을 거의 잊고 있으며, 또 기억을 한다 하더라도 시간이 갈수록 그것이 결혼 생활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 같지는 않다고 한다. 그것은 결혼하는 부부들 대부분이 별 의미를 두지 않고 형식적으로 서약하기 때문이다. 결혼식장에서 그들은 흥분과 긴장 속에서 아무 생각 없이 결혼 서약문을 한 번 따라 읽을 뿐이다. 이런 이유로, 오랫동안 결혼 생활을 해온 부부들도 자신이 배우자에게 했던 결혼 ..

가짜들을 척결할 기회는 지금뿐이다/한동훈의 이종섭 승부수/김부겸 '양문석 막말'에 완강한 이유

가짜들을 척결할 기회는 지금뿐이다. 한동훈 "이종섭 즉각 귀국, 황상무는 스스로 거취 결정하라" 원희룡 40% vs 이재명 48%.김태호 45% vs 김두관 41% 중앙일보 갤럽 조사따따부따 배승희 라이브쇼!한동훈의 이종섭 승부수김부겸 '양문석 막말'에 완강한 이유듣도 보도 못한‘박용진룰‘ 심야에 무슨 일이?.장예찬 거취 예상!

성공을 위해 밑줄 긋고 싶은 말들 - 발타자르 그라시안

성공을 위해 밑줄 긋고 싶은 말들 - 발타자르 그라시안 자기 자신을 주제로 하는 이야기는 될수록 삼가는 편이 좋다. 자신에 대해 말할 때 자화자찬을 늘어놓거나 우쭐대는 사람, 또는 무모하게도 자신을 깎아 내리는 사람이 있다. 어느 경우든지 자신을 내세우는 것은 계면쩍은 짓이며, 상대방에게 고통을 안겨 줄 수도 있다. 사생활에서도 자신을 화제로 삼는 일은 삼가 해야 하며. 공적인 자리에서는 더더욱 피하지 않으면 안 된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말할 때는 잠시라도 변변치 못한 주제를 끄집어내면 청중들에게 어리석은 인상을 심어 줄 수 있다. 또 그 자리에 함께 있는 사람을 화제로 삼아도 똑같은 위험에 처할 수 있다. 상대방을 덮어놓고 치켜올려 세운다거나, 또는 무심코 무시해 버린다거나 하는 암초에 걸려 좌초해 ..

멀티 포지션

멀티 포지션 월드컵 한국 대표선수단의 히딩크 감독은 새로운 축구형을 만들어냈습니다. 지금까지 세계 축구는 유럽형과 남미형으로 크게 나뉘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그 둘에 한국형이라는 새로운 형이 첨가되었다고 합니다. 한국형 축구란 힘을 바탕으로 한 소위 멀티 포지션 플레이를 의미합니다. 멀티 포지션 플레이란 선수가 어느 한 포지션에 제한되는 것이 아니라 어떤 포지션이든 소화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히딩크의 작품은 대이탈리아전과 대스페인전에서 진가를 발휘했습니다. 수비수를 빼고 그 자리에 공격수를 교체해 넣은 것입니다. 멀티 포지션 플레이는 힘이 기본이 돼야 가능합니다. 힘이 있는 그리스도인은 어느 한 포지션에 제한되지 않습니다. 전도는 할 수 있지만 가르치지는 못하고 성경공부는 잘 하지만 사회봉사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