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7 30

하나님의 자녀들의 영광의 길

하나님의 자녀들의 영광의 길(롬8:15-17) 이스라엘이 애굽에서 나와 광야를 거쳐 가나안에들어가야만 약속의 말씀이 임하여 심고 거두게 됩니다.그리스도 안에 거하므로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해방시켜 육신의 법을 좇지 않고 영을 좇아 살므로 하나님의 기쁨이 됩니다.육신의 생각에서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대속의 은총을 따라 거듭난 자로서영의 생각으로 전환하여 생명과 평안을 누리는 것은 하나의 기적입니다.우리의 구원은 다 하나님의 창조역사이며 구원을 받는 우리로서는 기적의 연속입니다. Q. 어떻게 하나님을 아빠 아버지로 부를 수 있나요?“너희는 다시 무서워하는 종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양자의 영을 받았으므로 우리가 아빠 아버지라 부르짖느니라.” A. 아들의 영이신 그리스도가 우리 안에 계시기 때문입..

복음을 듣게 하라

김장환 큐티365 나침반출판사 복음을 듣게 하라 ● 사 52:7 좋은 소식을 가져오며 평화를 공포하며 복된 좋은 소식을 가져오며 구원을 공포하며 시온을 향하여 이르기를 네 하나님이 통치하신다 하는 자의 산을 넘는 발이 어찌 그리 아름다운고 미국 애틀랜타 주에서 한 죄수가 재판을 받다가 판사와 경찰을 포함한 4명을 살해하고 도주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 죄수는 민가를 전전하며 숨어 지내다가 홀로 사는 여자를 발견하고는 습격해 인질극을 벌였습니다. 이미 이 죄수의 만행은 뉴스를 통해 알려져 있었습니다. 인질로 잡힌 애슐리는 온몸이 꽁꽁 묶인 채로 두려워 떨었습니다. 언제 죽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떨던 애슐리에게 문득 이런 감동이 찾아왔습니다. ‘혹시 지금 하나님이 이 범인을 나에게 보내신 건 아닐까? 애슐..

오늘의 기도 - 황인돈목사

오늘의 기도 - 황인돈목사 주님, 사람의 몸을 입으시고 세상으로 내려오신 주님, 하나님의 아들이신 주님은 영광을 마다하시고 이 땅 가장 낮은 사람들을 섬기셨습니다. 섬김을 받으러 오신 것이 아니라 섬기러 오신 주님, 주님 앞에 우리의 부끄러움과 연약함을 고백하오니 우리 모습을 이대로 받아주소서. 사람들은 자랑스러운 일을 드러내려 하고 부끄러운 일은 감추며 잊어버리려 하지만 세상에 오신 주님은 우리의 부끄러움을 짊어지시고 묵묵히 골고다에 오르셨습니다. 지금 우리는 박해의 상황 속에 있지 않지만 자유롭고 편안하고 풍족한 삶속에서 오히려 타락과 부패의 은근한 유혹을 받습니다. 주님 때문에 받는 고난보다 안전한 쪽을 선택하고 정의를 위해 짊어져야 할 부담보다는 적당히 타협하며 편안하게 사는 삶을 추구합니다. 주..

성경에 나타난 지혜의 뜻

성경에 나타난 지혜의 뜻 시가서에서의 지혜 솔로몬의 4가지 양약! 건강은 하나님이 주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함께하셔야 건강이 있습니다. 잠3:7,8 : 하나님을 경외하고 죄에서 떠나는 것이 양약입니다. 스스로 지혜롭게 여기지 말라! 예수 잘 믿는 것, 성경대로 사는 것이 양약입니다. 피의 색깔과 감정의 색깔은 같습니다. 화를 내고 분을 내면 피가 탁해집니다. 사랑할 때의 피는 맑고, 미워하고 화났을 때의 피는 끈끈하다고 합니다. 이는 뇌졸중, 중풍의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부부싸움을 할 때 이기는 편이 통계적으로 먼저 죽는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경외하고 죄에서 떠나는 것이 최고의 양약입니다. 죄짓지 않고 깨끗하게 사는 것이 양약입니다. 예수님을 잘 믿어라! 지혜는 진주보다 더 귀한 것이다. 잠3:13..

충격 발언에 민주당원들도'폭소' 이재명 길거리서'망신'발언/'입이 쩍 벌어진 공천'

“이재명 양손에 빵, 조국당 찍지 말고 비례와 지역 모두 민주당에” 野지지층 충돌 검찰, '경기도 법카유용' 의혹 관련 이재명 전임 비서 긴급 체포이재명 부부 난리났다 6일밤 비명계 무더기 '횡사' 왜 정치사건 손놓고 눈치보는 검찰, 그 내막 보니 충격...국민분노 폭발 "이게 진짜 사천, 민주당에선 있을 수 없는 일" 충격 발언에 민주당원들도'폭소' 이재명 길거리서'망신'발언 '입이 쩍 벌어진 공천' ‘조국 창당`에 열받은 송영길“나도 풀어줘” 이재명 하루 3건 피고발 l‘폭로 사주’공방 군산에서

한동훈 '릴레이' 대간첩 공약…"총선 이기면 국정원이 대공수사"

"대공은 수사 아닌 첩보의 영역…대부분 나라에서 정보기관이 간첩 잡아" "이재명 살려고 민주당을 종북 숙주화…간첩 전력자들 국회 입성" (서울=연합뉴스) 홍정규 홍준석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총선 승리'를 전제로 한 국가안보 및 대공 분야 정책 공약을 잇달아 내놨다. 한 비대위원장은 7일 비대위 회의에서 "국민의힘은 4월 목련이 피는 총선에서 승리한 다음 바로 국정원의 대공 수사권을 회복하는 법률 개정안을 내고 통과시키겠다"고 밝혔다. 3년 유예를 거쳐 올해부터 시행된 국정원법에 따라 간첩 등 국가보안법 위반 범죄를 수사하는 대공 수사권이 국정원에서 경찰로 완전히 넘어간 것을 두고 한 말이다. 검사 출신인 한 위원장은 "나는 그쪽 현업에 있어 봤다"며 "정보, 첩보, 간첩의 문제는 일..

尹"대형병원, 전공의 희생에 과도하게 의존 반드시 개혁"병무청장 "전공의 사직서 수리되면 바로 입대하도록 준비"

尹"대형병원, 전공의 희생에 과도하게 의존 반드시 개혁" 병무청장 "전공의 사직서 수리되면 바로 입대하도록 준비" 한동훈-이재명 초유의 ‘맞고발’ | 2024년 3월 6일 뉴스 TOP10민주당 경선 여론조작 터졌다 신정훈의원 녹취 파문 이재명 난리났다현직 판사 “검수완박이 사기 범죄 날개 달아줬다”모성준 고법판사 작심비판"이재명-조국의 피고인 연대"에 한 명이 빠졌다? 송영길 SNS "세계최초 옥중 창당"원희룡 추격에 초조한 이재명의 “자승자박” 무엇?

천국에서 황금의 가치

천국에서 황금의 가치 어느 부자가 하느님께 자기 재산을 천국으로 가져가겠다고 졸랐다. 하느님께서는 처음에는 안 된다고 하셨지만, 끈질기게 졸라대는 통에 마지못해 허락하셨다. 그리고는 말씀하셨다. “그러나 한 가지 조건이 있다. 천국에 올 때 네 재산을 가져와도 되지만, 가방 하나에만 담아와야 한다.” 부자는 자기 재산을 모두 팔아 금으로 바꾼 뒤 흐뭇해했다. “이렇게 할 줄이야 하느님께서 미처 모르셨겠지.” 천국 문에 다다르자 베드로가 소지품은 가지고 들어갈 수 없다고 말했다. 부자는 하느님께 허락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베드로는 가방에 무엇이 들었는지 보자고 했다. 가방을 열어 본 베드로는 깜짝 놀랐다. 그리고는 베드로가 하는 말... . . “아니~ 도로포장 재료는 무엇하러 이렇게 잔뜩 가져오셨습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4.03.07

“저혈당 이렇게 무섭다”…몸 차가워지고 덜덜, 실신할 수도

“저혈당 이렇게 무섭다”…몸 차가워지고 덜덜, 실신할 수도 떨림, 짜증, 현기증은 물론 저체온, 실신까지 유발...무리한 다이어트 삼가야 저혈당이 생기면 체온이 떨어져 심각한 합병증 등이 생길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흔히 혈당이라고 하면 고혈당에만 신경쓰기 쉽지만 저혈당 역시 위험해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 저혈당은 말 그대로 혈당수치가 떨어진 상태로 저혈당이 저체온증도 유발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고 영국 건강·의료 매체 ‘메디컬뉴스투데이(MedicalNewsToday)’ 가 소개했다. 당뇨 환자가 아니더라도 일상 속에서 저혈당을 겪을 수 있는 만큼 특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지적이다 뛰는 심장, 떨리는 손, 떨어지는 체온 정상인의 경우 혈당은 약 70~150mg/dL로 일정하..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하나님이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죠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하나님이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죠 추석을 하루 앞두고 정선의 깊은 산골짜기에 있는 작은 팬션에 가족이 모였다. 딸, 사위, 며느리, 손자, 손녀다. 정선의 시골장에서 사온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정원에서 숯불에 구워 먹었다. 오일장에서 사온 양념한 고들빼기와 김치도 깊은 맛이 스며 있었다. 초등학교 삼학년인 열살짜리 손자가 싱글싱글 웃으면서 나를 놀린다.​“할아버지 배는 완전 농구공이야.”​“맞아 그런데 손자도 배구공쯤 되네”​“히히”​녀석의 앞니 사이의 넓은 틈이 눈에 들어온다.​“손자 요즈음 뭐가 즐겁니?”​내가 물었다.​“있죠. 저 고백 받았어요. 교회에서 만난 여자아이가 있는데 나를 좋아한다고 그래요.”​“너는?”​“나도 좋아하죠.”​“그럼 잘해줘라. 괜히 으시 대고 잘난 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