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1 27

사상 최악의 선거개입 사건, 시작점은 문재인의 30년 우정? 조국신당 벌벌 떠는 이유는/정당 지지율·비례정당 지지율 KBS 조사 추이는?

진중권 "한동훈, 尹과 강하게 싸울 때.당 바뀌는 모습 보여야 승산"사상 최악의 선거개입 사건, 시작점은 문재인의 30년 우정? 조국신당 벌벌 떠는 이유는'성범죄 가해자' 변호사의 설상가상조민, 또 검찰 송치, 집안은 모두가 다 범죄 혐의로...이재명, 호남에서 충격 발언 난리났다. 이것이 '선전 선동'이언주,부산시장보궐선거 당시 정치자금법 위반의혹 터졌다. 시사저널 특종정당 지지율·비례정당 지지율 KBS 조사 추이는?

총선 20일 전, 사느냐 죽느냐의 전쟁/여론조사 전문가 등이 분석한 총선 판세/권순일 압수수색.뒤늦은 수사, 이제 제대로 할까?

총선 20일 전, 사느냐 죽느냐의 전쟁...화제가 되고있는 글 여론조사 전문가 등이 분석한 총선 판세.내용이 충격적, 앞으로의 핵심 이슈는 3가지한동훈, 박근혜 만난다. 달성 사저 찾아간다.권순일 압수수색...뒤늦은 수사, 이제 제대로 할까?3월 21일 실시간 스트리밍 | 이현종 신지호 진행野 새벽에 인천공항서 생쇼.선동 시위했지만,시간도 장소도 틀렸다황당한 비례대표 명단! 각 당 난리낫다![따따부따 초대석 김성용 전 행정관]

여론조사 전문가 등이 분석한 총선 판세.내용이 충격적, 앞으로의 핵심 이슈는 3가지/좀비화된 공수처가 이종섭 정치 공방 키웠다

‘이재명의 민주당’후유증 10년은 간다.조선일보 김창균 칼럼 배종찬 "일단락된 윤한갈등, 뇌관은 여전.수도권 판세에 악영향 미쳐선 안 돼"도태우 공천 취소하고 대신 공천한 인물에 대한 현지 충격 반응, 김기웅 후보에 대한 대구신문의 보도 보니.총선 D-20 원희룡 vs 이재명‘예측 불가| 뉴스A 라이브여론조사 전문가 등이 분석한 총선 판세.내용이 충격적, 앞으로의 핵심 이슈는 3가지좀비화된 공수처가 이종섭 정치 공방 키웠다민주당의 '인권 수준' 성폭행 2차 가해자들 단수민주당의 유권자 인식 충격.이게 野의 수준

엄마와 딸

엄마와 딸 엄마와 딸이 택시를 타고 가고 있었습니다 성매매촌 뒷골목을 지나가고 있는데 업소녀들이 나와 손님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딸이 물었습니다 "엄마 저 언니들은 짦은 치마입고 저기서 뭐하는거야요" "응 친구들을 기다리는거야" 그러자 택시 기사가 촐싹맞게 이야기 합니다 " 아줌마 매춘녀라고 해야지... 왜 거짓말해요?" 그 순간 애엄마의 얼굴이 빨개지며 열받았습니다 딸이 다시 물었습니다 "엄마 그럼 저 언니들도 애기를 낳아?" "아주가끔 그럴때도 있단다" "그럼 그애들은 커서 어떻게 돼??" 엄마가 말했습니다 "대부분 커서 택시 기사가 된단다" ㅎㅎㅎㅎㅎ 성폭행 열차 할머니왈 ㅡ 학생 이거 성폭행 아녀? (월요일 아침 만원지하철안에서 한 할머니가 소리쳤다.) 주위의 시선이 할머니에게로 쏟아졌다. 한 학..

마늘 두세 쪽, 끓는 물에 한 시간 삶아 먹으면…

마늘 두세 쪽, 끓는 물에 한 시간 삶아 먹으면… 사진=클립아트코리아 마늘은 한국 음식에 빠지지 않고 들어가는 식재료입니다. 야채부터 고기까지, 마늘이 빠지면 제대로 맛이 나는 음식이 없을 정도입니다. 특히 깊은 매운맛과 향이 음식을 타고 온몸에 퍼져야 제대로 된 한 끼를 먹은 느낌이 드는 한국인에게 마늘은 ‘소울 푸드’인데요. 건국 설화에도 등장할 만큼 오랜 기간 우리의 식탁에서 음식의 맛을 더하고 건강을 지켜왔죠. 오늘은 항암 효과를 높이는 마늘 조리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오래전부터 입증된 효능 마늘의 효능은 오래전부터 입증돼 왔습니다. 기원전 이집트에서 암과 질병의 치료로 사용됐다는 기록이 있으며, 1·2차 세계대전 당시 항생제의 용도로 쓰이기도 했습니다. 동양학서 ‘본초강목’, ‘동의보감’에서도..

성도의 언어생활

성도의 언어생활 골4:6 너희 말을 항상 은혜 가운데서 소금으로 맛을 냄과 같이 하라 그리하면 각 사람에게 마땅히 대답할 것을 알리라. 1. 예수님의 이름으로 말을 해야 합니다.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모든 지혜로 피차 가르치며 권면하고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를 부르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17 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 골3:16 2. 신중하게. 너는 하나님 앞에서 함부로 입을 열지 말며 급한 마음으로 말을 내지 말라 하나님은 하늘에 계시고 너는 땅에 있음이니라 그런즉 마땅히 말을 적게 할 것이라.​ 전5:2 3. 혀를 제어하고​​. 누구든지 스스로 경건하다 생각하며 자기 혀를 재갈 물리지 아..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학교폭력의 흉터치유법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학교폭력의 흉터치유법 조선일보에 이십대 여성 사진과 함께 독특한 기사제목이 떴다. ​ 학교폭력과 이를 복수하는 주인공의 이야기인 드라마 ‘더 글로리’처럼 학교폭력의 피해를 당한 뒤 유튜브등을 통해 이를 고발했던 표예림씨가 한 호수에 몸을 던져 자살했다는 내용이었다. 그녀는 자신의 유튜브에 ‘이제 그만 편해지고 싶습니다 이젠 더 이상 고통을 감내하고 이겨낼 자신이 없어요. 삶을 지속해야 할 어떠한 것도 남아있지 않습니다다’라고 자살을 암시하는 영상을 올렸다. 증오와 보복 그리고 절망이라는 감정이 뒤얽혀 자신의 생명을 끊어버린 것 같다. 그걸 보면서 중학교 삼학년인 내 손녀는 혹시나?하는 걱정이 피어오른다.​ 나역시 십대에 학교에서 폭력의 피해를 당한 적이 있다. 우쭐대는 성격의 재..

사랑을 실천하는 의사

◆ 사랑을 실천하는 의사 ◆ 희망의 씨앗을 파는 가게’ 책 중에 나오는 이야기입니다. ​ 영국의 한 시골 병원에 초라한 행색의 부인이 찾아와 애원했습니다. “의사 선생님, 지금 제 남편이 죽어 갑니다. 제발 살려 주세요.” 의사가 하던 일을 멈추고 서둘러 왕진 가방을 챙겨 들었습니다. 그런데 부인은 의사의 눈치를 살피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죄송합니다만…, 선생님께 미리 말씀드리는데 저는 지금 가진 돈이 한 푼도 없습니다…,” 의사가 대꾸했습니다. “그게 무슨 대수라고, 사람부터 살려야지요.” 의사는 그 즉시 부인을 따라 어느 낡고 초라한 집에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서둘러 쓰러져 누운 부인의 남편을 진찰해 보고 나서 말했습니다. “큰 병은 아니니 안심하십시오.”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병원으로 돌..

자녀들 앞의 부부 모습

자녀들 앞의 부부 모습 1) 존경과 사랑을 유산으로 삼는다. 아버지가 아들에게 물려줄 가장 위대한 유산은 그 아들의 어머니를 사랑하는 것이고, 어머니가 딸에게 줄 가장 좋은 선물은 그 딸의 아버지를 존경하는 것이다. 2) 자녀 중심의 부름말을 쓴다. 부부가 서로를 부를 때 "누구 엄마...." "누구 아빠...." 라고 하면 자녀에게도 소속감을 깊게 하여 좋다. 3) 부모공경을 보여준다. 효는 백행의 근본이다. 자식에게 바라는 것을 먼저 부모에게 드려라. 4) 서로 돕는 모습을 보여준다. 일하기 싫은사람은 먹지도 마라. 부부가 서로 돕는다면 그 자녀들은 접시라도 잡는다. 5) 서로 허물을 나무라지 않는다. 부모의 허물은 자녀의 수치이고 자녀의 허물은 부모의 수치이다. 자녀 앞에서 배우자의 허물을 들추거나..

정부 "전공의들, 다음주부터 면허정지…반드시 책임 따른다"(종합)

박민수 차관, 의사 집단행동 중수본 브리핑 "조기 복귀자, 상응하는 유리한 처분 있다" 3월 말 임용 안 되면 내년 레지던트 불가해 "의료계 대표단 구성 난항…현 구조서 대화" "27년 만에 이루어진 증원…의료개혁 박차" [서울=뉴시스] 배훈식 기자 = 박민수 중앙사고수습본부 부본부장이 2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별관에서 의사 집단행동 중수본 회의 결과 브리핑을 하고 있다. 2024.03.21. dahora83@newsis.com [서울=뉴시스] 박영주 구무서 기자 = 정부가 현장을 이탈한 전공의를 대상으로 다음 주부터 의사 면허 자격 정지 처분에 돌입할 예정이다. 박민수 보건복지부 제2차관은 21일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의사 집단행동 중앙사고수습본부 브리핑을 열고 "정부는 업무개시명령 위반에..

제51회 상공의 날 기념식 참석해 윤 대통령 특별강연/"이 교수들 기억하겠다"'의사 vs 정부' 막다른 골목으로

취임 이후 최초 기업인 대상 특별강연에 주요 기업 총수들 전원 기립박수! 제51회 상공의 날 기념식 참석해 윤 대통령 특별강연‘비명횡사 속 이재명 “임혁백·안규백에 감사.원망 뒤따르기 마련”이종섭 주호주 대사 귀국 공항에서 충격 발언.좀비가 돼 버린 공수처, 그 실상한동훈 또 공격…이번엔 "쫄리나?""조국과 이재명은 물과 기름.반드시 찢어집니다"박용진을 두 번이나 비명횡사시킨 이재명김남국, 위성정당 슬그머니 입당 왜"이 교수들 기억하겠다"'의사 vs 정부' 막다른 골목으로